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lha클렌저로 피부결 개선

쪼쪼아아 2022. 1. 25. 11:26

 

마스크가 내 피부인양 생활한지도

벌써 2년차가 되었네요. ಥ_ಥ

 

마스크가 장기간 피부를 압박하면서

땀과 노폐물이 머무를 시간이 늘어다다 보니

매일 매일 각질이 대량 생산되는 기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마시국 전까진

각질 제거를 꺼려했었는데 요즘에는

각질을 순하게 녹여주는 성분들이

꽤나 많이 등장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띈 것은 4세대

필링 성분인 LHA 이었는데요.

 

LHA란 버드나무에서 얻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기름과 친한 성질을 가지고있어

각질과 피지 등을 순하게 제거해준다고 해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AHA, BHA, PHA

보다 입자가 작고 햇빛 광과민성 우려가

없어 가장 자극없는 사용이 가능해요.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차별점은 우리의

피부 산성 농도와 비슷한 pH5.5의

약산성을 띄고 있다는 점이에요.

 

이제껏 필링 성분은 산과 효소 물질의

화학적 작용으로 각질 세포의 연결 고리를

끊어내는 산성 방식이었기 때문에 피부

장벽을 파괴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쉽게 무너트렸는데요.

 

LHA는 안전한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면서 불필요한 노폐물만

말끔하게 제거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제가 선택한 lha클렌저는

이즈그린의 비건 라인 제품이었어요.

 

세안제 하나만 사용해도 필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맘에 쏙 들었다는!

 

 

 

이즈그린의 lha클렌저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 없이 자연에서 얻은 순한

추출물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 더욱 안심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스타일미 시즌2 프로그램에서

전 여자친구, 현 비비지의 멤버인 신비가

본인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이즈그린의

lha클렌저를 소개했다고 해요.

 

다양한 피부 고민에 올바른 해결책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매일 매일

사용하고 계신다구. 'u'

 

 

 

 

환경을 생각한 비건 브랜드 답게

d2w가 첨가된 친환경 튜브를 사용해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자연분해 되어 쓰레기가

남지 않는다고 해요.

 

이런 소소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게 느껴져

더욱 마음이 들었던 것 같아요. ❤

 

 

 

백색의 반짝반짝한 펄감이 맴도는

쫀쫀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단단함 보다는 크리미함에 더 가까워서

제형 부터 순한게 확 느껴져요!

 

 

 

약산성 클렌저는 특성 상 버블의 양이

부족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 lha클렌저는

충분한 거품이 몽글몽글하게 올라오더라구요.

 

손이 얼굴에 닿는 것 만으로도 큰 자극이

전달되기 때문에 거품의 쿠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거품 양에 대한

아쉬움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혹여 거품이 퐁실하게 올라오지 않는다면

집에 있는 거품망의 도움을 받아보세욥.

 

이즈그린은 아쉽게도 비건 라인 제품이라

환경을 위해 재활용이 되지 않는 것들은

최소화해 거품망이 따로 있진 않아요!

 

 

 

얼굴에 올려 문질러주면 거품의 고운

입자들이 모공 속으로 침투해 피부에 쌓인

각질, 피지, 화장 잔여물 등의 각종 노폐물을

구석 구석 말끔하게 제거해주는데요.

 

약산성+lha클렌저의 조합이라 그런지

자극은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인위적인 방법으로 억제로 떨어트리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녹여주듯 제거하기

때문에 따가움, 가려움이 느껴진다거나

얼굴이 붉어진다 등의 민감 반응은

하나도 없었어요!

 

 

 

저는 세안을 조금 길게 하는 편이라

끝나고 나면 늘 얼굴이 뜨겁곤 했었는데

이 lha클렌저는 수분 공급을 도와주면서

진정까지 함께 케어해줘서 그런지

오히려 촉촉함이 전달되더라구요.

 

수분감을 잔뜩 머금고 있는 제품이라

세안 내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런 느낌은 처음이라 어떻게 이런게

가능하지? 궁금해 알아보니 성분을

추출하는 방식의 차이라고 해요.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 하더라도

일반 기술을 사용해 추출하게 되면

진정 파괴가 쉽게 이루어지는 반면

 

이즈그린만의 특허 추출 공법 사용 시

추출 수율 약 90% 이상으로 성분 본연의

에너지가 거의 그대로 보존되어 피부

깊숙이 높은 진정 시너지가 전달된다

하더라구요.

 

덕분에 트러블 개선율 82%를 자랑해

기능성 제품 못지 않은 도움을 주는

lha클렌저예요. : 3

 

 

 

세안만 해줬을 뿐인데 피부 결이 매끈하게

정돈되면서 촉촉해진거 느껴지시나용.

 

속 건조를 달고 살아 세안이 끝난 뒤엔

부랴부랴 기초 제품 바르기 바빴었는데

이젠 그것도 다 남 일 처럼 느껴지네요!

 

 

 

 

한달 조금 넘게 꾸준히 관리한

전/후 모습이에요!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제품을 사용하니 확실히 트러블이

올라오는 횟수가 현저하게 줄었어요.

 

뭐 부터 해야될지 모르겠을 땐 역시

기본부터 관리하는게 답인듯 해요.

 

 

 

https://bit.ly/34511BA

 

이즈그린

이즈그린, 민감성 피부, 비건 스킨케어, 비건 화장품, 여드름 화장품, 얼굴 각질제거, 피지제거

is-green.co.kr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