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 아이러니 하게도 내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들은 그렇게 신경을 쓰면서 
고르게 되는데 제 아이의 신생아 로션은
당연히 순한 제품이겠거니 생각하니까
쉽게 고르곤 했었어요 그러다 며칠 전에
피부가 자극 받은 것처럼 빨개지고 
건조해 지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 언니한테
SOS 했더니 저보고 애기 바르는 거 바꿔보라고
추천 해 줬어요 이번 기회에 사주겠다고 하네요 : )


언니는 아이가 세명이기도 하고 
이미 초등학생 된 조카도 있고 
아직은 3살인 조카도 있고 ㅋㅋㅋㅋ
갑자기 너무 힘들 거 같아요 ㅠㅠ
너무 예쁘긴 하지만 한명만 키워도 
정말 신경이 많이 쓰이거든요 ㅠㅠ
암튼 언니가 추천 해준 신생아 로션은
이미 저도 로션 찾아 볼 때 봤던 제품이더라구요


언니가 말하길 우선 무자극 테스트를
받은 신생아 로션 제품들이라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제품의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성 피부와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고 하니까 성분 측에서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했어요


언니는 셋째 조카가 이거 쓰고 아토피가
많이 나아졌다고 하더라구요 3살 조카 ㅋㅋ
저는 아토피 로션 신생아 로션 다 다른 건줄
알아서 따로 구매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언니 말 들어보니까 그것도 아닌 거 같아요
피부과가 아닌 이상 자극 없이 크림 발라주어
보습력과 수분만 유지 해 준다면 아토피가
발생 되지는 않는다네요 : )


저희 애기는 피부가 보통 피부인데
기존에 사용하던 거에서 다른 걸로 
바꾸니까 피부가 빠른 시간내에 빨개지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거 맘카페 같은 곳에
찾아보니까 저희 애기만 그런 게 아니여서 
정말 부들부들 했어요 그래서 그 때 이후로
성분 같은 거 꼼꼼히 확인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물론 언니가 추천 해준 신생아 로션도
마찬가지였어요 홈페이지 가서 이것저것
찾아봤거든요 ㅋㅋㅋ : )


저는 신생아 로션 하나 추천 해 달라니까
언니가 3개 세트나 구매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하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언니가 너는 기초를 5개나 넘게 바르고도
건조한데 아이는 어떨거 같냐고 물어보는데
흠 입이 있어도 말 하지 못했어요 ㅋㅋㅋ
나름 저도 애기한테 잘 한다고 했는데
역시 육아 고수가 보기에는 다른가 봐요


언니가 말하길 우리도 피부에 기초케어를
할 때에 토너로 진정 시키고 다음 화장품을
사용하듯이 애기들도 마찬가지 인 거 같다고
우선은 수딩젤로 진정 시킨 후에 로션이나
크림이나 뭐든 발라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이렇게 사진을 보내줬는데
우선 디자인 자체가 정말 많이 순해 보여요


파랑색 디자인으로 순한 느낌이 들도록
만들어졌어요 우선 언니가 알려준 과정은
수딩젤 발라준 뒤에 신생아 로션을 발라주고
그 위에다가 크림을 발라주면 애기 피부가
많이 나아진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수딩젤 부터 언니가 제형 같은 거나
보여줬는데 역시 육아고수 블로거라 그런가
이런건 또 언제 찍어놨는지 ㅋㅋㅋ


수딩젤은 말 그대로 수딩젤 

즉각적으로 아이 피부에 흡수 되어 

진정을 도와준다고 해요 

특히 건조함이나 열로 인해서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많이 공급 해 준다고 하네요
끈적임 없이 말끔하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신생아 로션 전에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 )


다음은 수딩젤 후에 꼭 발라줘야 하는
신생아 로션이에요 
우선 이 로션의 특징은 약산성 제품이라는 것
우리 피부의 농도와 가장 흡사해서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수딩젤 이후에 발라도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산뜻한 발림성과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피부 타입이나 계절에 관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


저희 언니는 조카한테 꼭 이걸 발라줘야
된다고 해요 여름에는 수딩젤, 로션
그리고 겨울에는 피부가 더 건조해지니까
수딩젤, 로션, 크림을 한번에 발라준다고
했어요 그런데 제 생각에는 신생아에게는
크림 까지 발라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피부에서 유분 수분을 생성하는 힘이 없어서
많이 건조해 지니까요 ㅠ 


저희 3살짜리 막내 조카인데 엄청 크죠ㅋㅋ
엄청난 장난꾸러기라 신생아 로션 바르는 거
싫어할 줄 알았는데 이제는 거의 습관이
되어서 조카가 샤워 하고 난 뒤에 스스로 바른다고 해요 ㅋㅋ
성분도 찾아보니까 전 제품이 약산성 포뮬러로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홈페이지 후기도 
보니까 신생아 부터 성인 까지 모두 사용 해서
참 신기했어요 : )



신생아 로션 다음에 발라주어야 할 
크림이에요 세가지나 하면 너무 무거워서
흡수가 안되거나 피부에 머물지 않냐고
물어봤는데 언니가 아니라고 그럴거면
이렇게 오래동안 어떻게 쓰냐고 하더라구요
사람 말 좀 믿으라고 하대요 ㅋㅋㅋ ㅠ


신생아 로션 다음으로 발라야 하는 이 
크림의 특징은 보습 장벽 강화로 수분증발
방지에 도움을 주고 수분 유지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장벽이 아직은
약한 신생아들과 수분 유지가 필요한 
성인들에게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형은 백색의 불투명한 제형으로 
밀리거나 끈적임이 없는 편안한 마무리감을
가진다고 해요 : ) 우리 애기한테 꼭 필요한
성분이 들어갔는데 바로 나노 세라마이드 성분
이 성분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데에
도움을 준다고 많이 알려져 있거든요


그리고 향이 많이 나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왠만하면 인공향을 사용해서 향이 좋은데
여기 제품은 무향이라고 해요 
차라리 향이 좋은 거 보다 인공향 들어간 건 
좀 부담스럽 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가 
사용하는 거다 보니까요 ㅠ 
이건 신생아 로션도 마찬가지래요 !


넘넘 이쁘게 잘 바르는 조카 ㅎ
우선 배송이 와서 애기한테 발라봐야 알겠지만
우선 성분이나 후기나 언니가 말하는 걸로는
꽤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이 들어요 : )
신생아 로션 전에는 수딩젤!
그리고 그 후에는 크림을 꼭 발라줘보려구요
만약 피부에 맞지 않으면 기간 내에 환불도 
가능하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 )

신생아 로션 말했다고 세트로 선물 받고
기분 쵝오..... : )




bit.ly/2UKdZN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