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가을이 시작되려나봐요.
낮에는 덥지만,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요.
어서 빨리 낙엽을 바스락, 바스락 밟고 싶네요.
오늘은 다가오는 환절기... 건조함에 뒤집어질 수 있는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에 대해서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진짜 1년 내내 피부가 성할 날이 없는거 같아요. ㅠ_ㅠ
계절에 따라서 스킨케어 제품도 싹- 바꿔줘야하고, 특별 케어도 해줘야하잖아요.
특히 저는 매우 건조한 편이라서 환절기나 겨울이 제일 싫네요.
그래도 저는 나름대로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이 있어서
요즘 피부관리에 어려움은 없는데요.
이제는 케어법 같은거에 도가 터서,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도 해주고
제가 직접 기초제품 선물도 해주고..
나름대로의 관리법을 전수 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남자친구 피부 관리를 제가 도맡아서 해주고 있지요.
원래 트러블성 피부이긴 했는데 점점 더 심각 해지더니
어느덧 볼 전체적으로 붉은 염증들이 퍼졌더라구요.
가만히 두면 흉질거 같고 그래서 제가 쓰는 기초제품을 선물해주었어요.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스킨구하리 브랜드에서 나온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인데요.
revive라구 피부를 회복 시켜 준다는 그런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클렌저와 토너, 크림 모두 공인임상테스트 완료 제품인데요.

피부 이상 반응 테스트,
면포 감소 테스트,
이렇게 총 2가지의 실험을 진행 했는데요.
피부 이상 반응을 24시간, 48시간, 72시간 이후 측정을 했는데
시간이 흘러도 이상 반응이 하나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바른 사람과 바르지 않은 사람의 4주 후의 피부 차이를 비교 했더니
도포한 사람들은 면포의 2.5배가 감소 했다고 하네요.

겨우 4주만에 2.5배라니...! 처음에는 막 안믿었는데
제가 직접 사용 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2.5배가 뭐야.. 진짜 거의 다 소멸 되었답니다.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으로 정말 좋은게 일단 트러블 원인이 되는
건조함, 이걸 충분한 보습으로 채워주고요.
자극 받은 부분을 자극 없이 진정 시켜준답니다.


 


자연유래성분인 병풀추출물, 황금추출물, 호장근, 감초뿌리 등으로
항염, 상처치유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을 주어요.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으로는 성분이 정말 중요하다는것!
여러분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의 성분을 꼭 확인 해보세요.
유해성분이 있다면 당장 사용을 멈추는게 좋습니당.
특히 미네랄오일 << 요게 진짜 않좋데요!
그리고 파라벤계 방부제, 인공향료, 인공색소, 벤젠 알콜 등등...
뭐 이런게 있어요!
당연히 이 제품에는 無 첨가.......~~~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그 step. 1 ~~!

깨끗한 세안 입니다.
자극 없는 약산성 a.c클렌저를 이용하여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해주고 있어요.

메이크업 까지 깔끔하게 지워줍니다. :)

트러블에 화장은 안좋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하고 댕긴다능
쌩얼은 아직 자신이 없어요. ㅜ_ㅜ
그래도 잘 지워주기만 하면 트러블이 나지 않더라구요.
모공 사이사이 꼼꼼한 세안을 도와주는 좋은 세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튜브 형식으로 되어 있구 박스 안에는 거품망이 함께 들어 있어요.


 


거품이 잘 나는 타입이에요~! 
보통 거품이 많이 나더라도 막 얼굴에서 롤링하다보면 소멸 되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건 끝까지 풍성한 거품이 유지 되어, 부드럽게 세안이 가능합니다.
클렌저는 특히 알칼리성인지, 약산성인지 꼭 확인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유해성분중에는 계면활성제<< 이게 제일 안좋아요.
참고참고!!




전체 얼굴에 도포하고 부드럽게 세안 해줍니다.
롤링 시간은 1분을 넘기지 않는게 좋아요.
노폐물이 빠져 나왔다가 다시 들어갈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오랜시간 하고 있으면 피부속 수분이 빠져나가 건조해진답니다.
뭐든지 적당한게 좋고,
거품 입자가 조밀하고 미세해서 꼼꼼하게 롤링 한번씩만 해줘도
충분히 유분기나 화이트헤드, 각질 다 지워지는거 같애요.
좋은 성분들 덕에 세안 이후에도 전혀 당김 없구 촉촉합니다!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그 첫단계 끝!
세안제 성분만 좋으면.. 그냥 씻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트러블이 예방 되고, 개선 될 수 있어요.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step. 2
토너&크림 으로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충분한 보습을 해줍니다.

뷰티룸, 시크릿 등 뷰티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었을 만큼
성분이 착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아이돌분들도 이걸 쓴다고 하네요.
방송이 궁금하신 분들은 스킨9hari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저는 연예인들은 어쩜 저렇게 피부가 타고났지?
라고만 생각했지.. 저들도 다 열심히 관리를 통해서 만들어낸 피부였어요.
두꺼운 무대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클렌징 하고,
진정과 보습에 좋은 nf토너, nf크림으로 스킨케어를 해주고 있다고해요.
외부로 부터 받는 자극을 막아주고,
피부속 깊은 곳 까지 유효성분을 침투 시켜주는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바로 세우고, 유수분밸런스도 맞춰 줄 수 있답니다.




점성이 있는 콧물 텍스처입니다!
손등 위에 올려도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요.
주~르~륵 이런 느낌! 막 엄청 진~득한 콧물 제형 아니구 약간
물같은 콧물? 딱 그정도에요.

바르면 엄청 시원하구, 촉촉하구, 그리고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이라
모공도 쫀쫀하게 해주고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크림은 시원한 쿨링감이 있어요.
물을 한방울 섞은듯한 로션 타입이에요. 
되직하지 않고 가벼워서 흡수도 잘 되구, 끈적함이 없어요.


 


토너와 크림 모두 속 촉촉, 겉 보송!
두번씩 덧발라도 끈적거리거나, 막 번들거리거나 하지 않아요.
무엇보다 케어를 참 잘해줍니당..
피부가 하루하루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을 쓰기 전에 남친 피부 ㅜ_ㅜ
엄청 아파보이는 뾰루지들........~~~




지금은 이렇게 좋아졌습니다. :)

대박이죵? ㅋㅋ 흉터 없이 깔끔히... 앞으로도 쭉!! 이것만 쓸거라며 ㅋㅋ
트러블..진짜 스트레스잖아요? 여러분도 .. 좋은 성분의 제품으로
하루하루 케어 해보시면 분명히 달라질거랍니다! 화이팅!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