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잘들 지내셨나요
저는 오늘 아이 학부모 모임에 다녀왔어요
저희 막내도 내년이면 벌써 중학생이네요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하지만 중학생이 되도 성인이되도 부모 눈에는 항상 작은 아기 같다죠 ^^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

요즘 아이들 성장이 아주 빠르잖아요
주변에는 벌써 2차 성징을 겪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저희 아들도 여드름이 좀 나고 있던데 본인 스스로도 여간 신경쓰이는가봐요

다른 학부모가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3종을 추천해줬어요
이게 화학성분도 없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여드름 나는 사람에게 참 좋다고해요
성분이 순하고 착해서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지금부터 미리 관리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3종이에요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한데 이왕 사주는거 한꺼번에 써보면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클렌징폼 토너 크림 이렇게 이루어져있어요

스킨구하리 제품들은 논코메도제닉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아이돌 친구들도 사용하더라구요
아들한테 말해줬더니 더 열심히 쓰는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ㅋㅋ
논코메도제닉이란 여드름 유발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서
여드름 악화와 재발으 방지해주고 모공이 막히는걸 억제시켜준대요
참 착한 화장품 ~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요새 성분 부분에서도 참 말이 많은데
이건 화학성분도 하나도 안들어가고 천연 자연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마음놓고 아이들도 쓸 수 있어요
아이가 쓰고 먹고 사용하는거라면 성분을 하나하나 다 따져보는편이에요
스킨구하리도 예외는 없죠~ ㅎㅎ
성분을 하나하나 따져본 결과,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하나도 안들어가네요
심지어 클렌저에 기본적으로 있던 계면 활성제도 없다니
신뢰가 무한대로 가더라구요

스킨구하리는 조금만 검색해봐도 후기가 참 좋아요
많은 분들이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으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더욱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희 아들은 선크림만 바르고 있어요

그래서 따로 클렌징 오일이나 티슈는 사용하지 않구요
에이씨 클렌저 이용해서 미온수로 씻어주고 있어요

세트로 구매하면 이렇게 거품망이 함께 오는데요
여기에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클렌저를 적당량 짠 후
물을 묻혀 조물조물 해주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완성된답니다


※ 거품망을 피부 표면에 문대는게 아니라
망을 이용해 만든 폼을 얼굴에 묻힌 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

피부에 닿았을때의 촉감이 너무 부드럽다고 해요
마치 생크림을 얼굴에 얹은 기분이라고 ㅋㅋㅋ 귀여워 죽겠네요
폼 자체가 엄청 부드러운데 쫀쫀하고 밀도있어서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깔끔하게 씻겨내주는 것 같아요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이라하면 자고로 이렇게 부드럽고
자극은 거의 없어야한다고 생각해요

 

 

 

 

 

 

항상 씻기 귀찮아하던 아들녀석이였는데
요즘엔 저 거품망으로 폼 만드는 재미에 푹 빠졌나봐요 ㅋㅋㅋ
촉감놀이 하는 기분인가봐요
세안도 하고 놀이도 하고 일석이조

 

 

 

 

 

 

클렌져로 세안을 마쳤다면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토너를 사용해줍니다
엔에프 토너 같은 경우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도 함께 있어요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를 속부터 개선시켜주어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는
물 타입이 아닌 약간의 점성이 있어요
에센스 같은 느낌이라 좀 더 단단한 느낌.

흡수력이 아주 뛰어나더라구요


피부에 스며드는 시간들이 오래걸리지 않으니 편하고 좋아요
이거 수분감이 엄청나서 촉촉함이 아주 오래가네요
또한 쿨링기능까지 있어 피부 열 내려주는데 참 좋아요
이번 여름 햇빛 아주 강렬했었는데
저희 아들도 외출하고 돌아오면 샤워하고 토너발라주는 순간이 제일 기분 좋았대요 ㅋㅋ

 

 

 

 

 

 

스킨구하리를 쓴 이후로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거울보는 시간이 늘어났더라구요 ㅎㅎ
본인 스스로도 아주 만족하나봅니다
예전엔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한데다 여드름이 종종 났었는데
확실히 피부 결이 매끈해지고 미백 기능이 있어 그런지 톤도 밝아진 것 같아요

스킨구하리 제품은 까다로운 임상실험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하네요
리바이브 테라피를 실험자 피부에 직접 바른 결과
이상 반응이 관찰되지 않았다고 해요 ~
순한 성분으로만 이루어져있는데 이상 반응이 나오는게 이상한거겠죠 ㅎㅎ

제품자체가 이렇게 순하고 테스트까지 거쳤다니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런거 안따져보고 아무거나 사줬다가 괜히 아이들 피부 뒤집어지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하나를 사더라도 화학성분이 없는 착하고 순한 스킨구하리 제품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는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리바이브 엔에프 크림으로 관리해주세요
두세번만 문질러도 바로 흡수되네요


저희 아들 유분기가 좀 있는 편이라 크림이라고 해서
얼굴에 겉돌면 어쩌지 했는데 후기 찾아보니
수딩젤이나 수분크림에 가깝다고 해서 크게 개의치 않았답니다 ~


가볍게 발리나 보습력이 아주 뛰어나서
바른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하다고 하네요
아들 말로는 엄마가 쓰는 팩을 얼굴에 올려놓고 있는 기분이라고 ㅋㅋㅎ

쿨링기능까지 있어 바를때마다 기분좋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고해요
혹시나 파스같은 쎄함인데 아이가 둔해서 못느낀건가 해서
손등에 테스트해봤더니 정말 기분좋은 시원함이에요~
잠시 의심한 제가 미련할 정도 ㅎㅎ
애초에 저자극 제품인데 이런데에서 자극이 올리가 없는데말이죠 ^^

초등학생 여드름 화장품 어떤걸 사주셔야할지 고민 많이하셨죠?
유해성분 없이 자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
피부진정, 보습, 피지조절 유수분 밸런스까지 케어해주는 스킨구하리 어떠세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피부 지금부터 미리 관리해주세요 ^^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