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제 동생이
저한테 이것 저것 물어보더라구요
이제 한참 외모에 관심 많을 나이라서
그런 거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
물어봐도 대답도 안해주고 ㅠㅠ 
비밀이 많을 나이기도 하고 저도 어렸을 때
동생이랑 똑같았던 적도 있어 봤기에
이해 합니다 ㅋㅋㅋㅋ 요즘 공부도 하느라고
정신 머리가 없어 보이길래 화장품을 선물 해 줬어요



제 동생은 좁쌀 여드름, 저는 화농성 여드름으로
고생을 많이 했어요 저는 약 먹으면서 나았는데
동생은 하도 겁이 많아서 그냥 방치 해 뒀거든요
동생한테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선물 뭐해줄까 
고민했는데 마침 회사 친한 언니가 스킨구하리 
제품 쓰고 피부가 보기에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찾아보다가
결국 동생한테 선물 해 주게 되었어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잘못 쓰면
피부에 발진이 더 일어나기도 하고 
트러블이 더 악화 될 수 있어요
실제로 피부과에 오는 애기들 보면은
다 화장품 잘못 써서 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린 피부 일 수록 성분을 꼼꼼히 
따져 보고 신중하게 구매를 해야 해요


그리고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을 잘 선택해야 하는
제품 중에 하나도 바로 클렌징폼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단순히 클렌징이 아니라 피부 속의 피지들도
한번에 딥클렌딩 해주는 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여기서 팁은 단순히 다 지워 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의 수분을 한번에 지켜주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거에요



특히 스킨구하리의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선택한 이 클렌징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우선 이용하게 된다면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낮다는 거겠죠
그리고 식물성 성분이 첨가 되어서 
피부에 큰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실제로 홈페이지 가서 후기를 보니까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의 경우
흰색 제형의 생크림 같이 쫀쫀하다고
그리고 풍부하게 만들어지는 거품이 
너무 좋다고 후기가 많더라구요 재구매율도 높고요
무엇보다 클렌징폼을 사용하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건조해지지 않는다고
해요 오히려 피지와 같은 것은 제거 해 주고
피부 속의 수분은 꽉 잡아 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소량으로 풍부한 거품이 만들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으니 오래동안 
사용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
동생이 워낙 화장을 두껍게 해서 세안 단계를 
많이 거쳤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이 클렌징폼으로 1차 세안을 해요
그만큼 메이크업 제거가 뛰어난 거 같아요
이정도면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



트러블에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도록
수분을 충분히 공급 해 준다는 이 클렌징폼
회사 언니가 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스킨구하리 제품을 소개 했는지 알겠어요 
이미 블로그나 카페나 후기가 꽤 많았는데
이제야 이유를 알겠구나~


클렌징으로 피부의 피지와 노폐물을 모두
제거 해 주신 다음에 반드시 필요한 단계가
있죠 바로 수분 보충이에요 !
클렌징 전 하루종일 밖에서 자극 받고 
피곤함이 쌓인 피부에게 진정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 해 주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수분과 진정!



이 토너의 경우에는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해요 성분이 순하게 제조가
되어서 저나 동생처럼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화장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뜬끔이긴 한데 정말 디자인이 예쁜 거 같아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을 거 같은데 제 동생은 무뚝뚝 해서 별 ..... ㅠ



그리고 이 토너는 티트리 향으로 부담 스럽지 
않고 후각이 예민하신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나 저랑 동생은 화장품 향이 너무 강하면
울렁거리고 너무 화하다고 해야 하나 ㅠ 
그러던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나지 않았다고 해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괜찮은 제품 같아요



토너로 충분히 수분과 진정을 공급 해 주고 
난 뒤에는 앰플로 더 많은 영양을 주면 된다고 해요
특히 트러블 피부에 좋은 성분 들이 가득 담겨 있다고
하는데 동생은 앰플을 선물 받아도 한번 쓰면 
사용 안했거든요 끈적한 그 느낌이 싫다고 
뭔가 기름 진 느낌이라면서요 하지만 이 앰플은
지금도 꾸준히 잘 쓰는 거 같아요 ㅋㅋ ㅎ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이미 입소문 날 만하죠?



앰플의 제형은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에센스 같은 제형이라고 해요
바르자 마자 피부에 흡수 해서 피부에 머무르지
않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앰플에는 천연성분이 가득 담겨 있어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답게
순하디 순한 순둥이 제품이라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크림이에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을 찾던 제 동생은
트러블 없애 본다고 올리브영에서 매일
팩 같은 거 사와서 피부 촉촉 해 진다고 
붙이고 잤는데 이제는 이 스킨구하리의 
크림으로 수분 팩 놀이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
워낙 가벼운 제형이라서 쿨링감이 있다고
느껴지기 까지 해요 ㅋㅋㅋ 



크림의 제형은 수딩젤 처럼 부드럽게 발리는게
특징이라고 해요 대부분 앰플 바르고 크림까지
마무리 해 버리면 얼굴이 너무 붕 뜨고 무거운 느낌이
드는데 스킨구하리의 제품들로 기초를 하면 
그런 느낌이 많이 들지는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답답한거 싫어하는 동생이 꾸준히 사용하는 거 
같아요 이 정도만 해도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선택 잘 한 거 같아요 : )



이렇게 기초 케어를 마무리 하면 촉촉한 
피부를 대 변신! 원래는 붉은기도 많고 피부에서
염증이 많이 보였는데, 스킨구하리에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하고 난 뒤로는
나름 많이 진정되고 톤도 많이 밝아진 게 잘 보여요
회사 언니도 제대로 좋아져서 저도 궁금하긴 했는데
스킨구하리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지는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