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유투브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하나를 다 보면 추천영상이 바로 재생되는데
재밌고 유익한 컨텐츠가 참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어느날은 피부관리에 관련된 영상을 보는데
청소년 여드름에 대해 언급을 하더라구요
영상을 보다보니 요즘 2차 성징이 와 피부가 살짝 뒤집어진 저희 아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청소년기에 피부 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스스로 컴플렉스가 심해지고 나중에 흉터도 남는다 하여
황급히 이것저것 찾아봤어요
그러다 스킨구하리 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는데
이미 여드름 피부에 좋은 화장품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고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아주 순하다고 하길래 예민한 저희 아들 피부 진정시켜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저희 아들은 여드름이 미친듯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에요
이마나 볼 턱 쪽에 간혹가다 왕건지만한 붉은색이 가끔 나는데
아들은 워낙 무딘편이라 제가 종종 면봉으로 짜주었어요
근데 힘을 꽉 줘서 짜다보니 애도 아파하고 흉터가 남아 영 보기 속상하더라구요

애초에 여드름이 안나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지금 저희 가족이 공용으로 쓰는 폼클렌징을 확인해봤어요
아니나 다를까... 여드름성 피부에 정말 안좋은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이 함유되어있더라구요
여드름이 나면 어떻게 없애야하지 가 아닌
애초에 여드름을 안나게 하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스킨구하리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에탄올, 파라벤, 벤젠 등의
화학성분을 절대 처방하지 않았다고해요
대신 천연특허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시켜준다고 하네요 ^^

 

 

 

 

 

 

청소년 여드름 클렌징폼 으로 넘 좋은 스킨구하리 클렌져에요


아직 청소년인데 벌써부터 피부관리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요새는 미세먼지도 그렇고 환경이 너무 안좋아요
피부관리에 나이가 무슨 상관인가요 ~ ^^
어려서부터 관리해주면 나중에 커서 더 고생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a.c 클렌저에는 거품망이 같이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폼을 만들 수 있어요
저희 아들 귀차니즘이 심해서 잘 사용할 수 있을까 했는데괜 한걱정이였어요~

조물조물 폼 만드는 과정이 오히려 재밌다구 하네요 ㅋㅋ
거기다 폼이 아주 부드러워 만지는 내내 촉감이 참 좋더라구요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제품들
청소년 여드름 클렌징폼 으로 유명한데 이유가 있었어요

 

 

 

 

 

부드러운 폼이 완성되면 얼굴에 전체적으로 발라주어 깨끗하게 씻어내줍니다
ㅋㅋㅋㅋ넘 사랑스럽네요 ♥
스킨구하리 제품은 이미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더라구요
아이돌 걸그룹이 쓰고 있다고해서 10대 청소년 들이 많이 쓰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가장 큰 이유는 제품 자체가 순하고

비포앤애프터가 확실하니 인기가 있는거겠죠 ?

청소년 여드름 클렌징폼 으로 유명하길래
그저 여드름에만 좋은 줄 알았는데
유분기가 없어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도 좋고
미백 및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이더라구요 ^^


청소년이 주름이 왠말이야~ 하겠지만
이왕 관리해주는거 같이 해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스킨구하리 제품은 공인 임상 기관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하다는 판단을 받았어요
실제로 스킨구하리 제품을 바르고 3일 이상이 지났는데도
피부에 이상 자극 반응이 없었다고 해요


제 새끼가 사용할건데 엄마인 제가 하나하나 따져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청소년 여드름 클렌징폼 !

스킨구하리 에이씨 클렌져 어떠세요?

 

 

 

 

 

 

클렌징폼으로 구석구석 모공 깊숙한 곳까지 노폐물을 제거해주셨으면
피부를 한번 정리해줄텐데요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를 사용할거에요


이거 저도 한번 써봤는데 참 좋더라구요
저희 아들내미도 이거 바르면 촉촉하니 넘 좋대요
물처럼 마냥 흐르는 타입은 아니구 에센스처럼 밀도가 약간 있어요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흡수가 잘 됩니다

스킨구하리 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특화된 7가지 식물성분이 배합된
복합천연성분 Bsasm이 들어있어요

피부 진정과 모공 탄력 증가에 좋은 병풀 추출물,
천연 방부제 역할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황금 추출물을 비롯한
녹차, 캐모마일꽃, 감초뿌리, 로즈마리 잎 등

자연성분이 외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보습감을 더해

피부를 더욱 튼튼하고 촉촉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_^

 

 

 

 

 

 

토너까지 발랐다면 마지막으로 크림을 발라 마무리해주세요
저희 아들은 유분기가 조금 있는편이에요
크림이라고 해서 좀 무거울까봐 걱정했는데 수분크림과 가까운 제형이네요
그렇다고 너무 가벼워 바르자마자 날아가기만 하는 타입도 아니구요

피부에 바르자마자 기분좋게 흡수하네요
수분감이 엄청나 바른 뒤에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요
실제로 스킨구하리 제품을 사용하기 전과 후의 수분도를 비교했는데
바르기 전엔 33. 6 % , 바른 후에는 50 %로
수분도가 무려 16% 이상 증가했다고 해요

아들이 스킨구하리 제품을 쓴지 첫 날,
바르자마자 '엄마 이거 바르면 엄청 시원해' 라길래
저도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정말 기분좋은 시원함이 느껴지더라구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쿨링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
이 제품 처음 사줬을때가 6월 말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덕분에 피부 열 내려주고 진정시켜주는데 아주 잘 썼답니다

 

 

 

 

 

 

스킨구하리 제품으로 피부 미남 된 우리 아들 ♡


여드름이 심한편은 아니지만 한번 날때 엄청 커다란게 2-3개씩 났었는데
확실히 스킨구하리 사용한 이후로 여드름 나는 횟수가 잦아들었어요
미간쪽에 간간히 있던 좁쌀여드름도 사라졌구요 ^^
순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니 피부 장벽 자체가 튼튼해졌나봐요
여드름이 날 기미를 안주는 듯 합니다 ㅎㅎ

이번 여름방학에 휴가 갈 때에도
스킨구하리 제품은 제가 따로 말 안해도 본인이 직접 챙기더라구요
꽤나 마음에 들었나봐요 ㅋㅋ

청소년 여드름 으로 고민이시라면
스킨구하리 제품으로 케어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