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법 날씨가 선선해진게 가을이 코앞으로 왔나봐용!
이럴때일수록 피부관리 더 열심히 해주셔야하는거 아시쥬?

한달전쯤엔가 테레비 보고있는데 갑자기 남동생이 핸드폰을 들고오면서
다짜고짜 이걸 사달라구 하더라구요
(저를 그저 물주로 아나봐요...^^....)
그래서 뭔지나 한번 보자 했더니
동생이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화장품을 쓰고 있는데
그게 너무 순하고 좋다길래 자기도 쓰고 싶다고 징징

그 당시 한참 사춘기 절정이라 외모에 좀 신경쓰는 것 같아서
옛다 하고 구매해줬습니다
꾸준히 안쓰면 다시 뺏어버린다는 전제하에 ㅎㅎ...
스킨구하리 라는 브랜드의 리바이브테라피 3종셋트인데용
솔직히 얼마 못갈 것 같았는데
오 제법 꾸준히 쓰더니 피부가 확연히 좋아졌더라구요 +0+

 

 

 

 

 

 

쨘!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3종셋트입니당
클렌져, 토너, 크림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용

동생은 평소 볼에 울긋불긋한 홍조랑 여드름이 좀 있었어요
심한편은 아니였는데 육안으로 보면 아 여드름이 있구나 정도?
청소년 여드름 로션 아무거나 쓸수 없잖아용?
동생은 그냥 지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와서 사달라 한 것같은데
전 동생 사주고 바로 이 제품 검색해봤어요 ㅎㅎ

후기가 너무 좋은 것들만 있어서 살짝 의심했는데
지금 동생 피부 좋아진거 보고 이전의 저를 반성했답니당

스킨구하리 모든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했어요
제품을 피부에 직접 바른 결과, 72시간 이상이 지나도
피부에 자극 반응이 관찰되지 않았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면포수가 무려 2.5배나 감소했다고 해요!

면포 유발 가능성이 적어 논코메도제닉 안심처방 또한 받았어요!
여드름 유발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화장품으로
모공이 막히는 것을 억제해준다고해요!
청소년 여드름 로션 토너 클렌징폼 스킨구하리 제품이 아주 딱인 듯 합니당

 

 

 

 

 

 

미세먼지가 해를 거듭할수록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이제 곧 날이 추워지는만큼 또 미세먼지가 많이 몰려올 것 같아요 ㅠㅠ
암튼 이러한 환경들 때문에라도 클렌저는 밤낮으로 꼭 거쳐야 해요!

스킨구하리 제품 역시 클렌져를 이용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줍니다!

 

 

 

 

 

 

좀 더 생생하게 리뷰하기 위해 동생의 초상권을 빌렸어요
이렇게 보니 제동생 아주 조금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클렌징폼에는 거품망이 함께 들어있어요
거품망을 이용하면 폼이 아주 풍성하게 나요! 부드럽고 쫀쫀한건 말도못해요 키키
이렇게 된 폼을 피부에 딱 안착시키면
모공 깊숙한 곳에 있는 피지들까지 깨끗하게 닦이는 기분이 들어요
아주 쾌-적!

동생은 이전에 아무 폼클렌징이나 썼어요
어쩔땐 비누로 씻기도 하더라구요..
동생이 말하길, 이전에 써왔던 폼클렌징들은 세안하고 나면
피부가 미친듯이 당겼는데 스킨구하리 에이씨 클렌져는 속당김이 전혀 없다고해요!
본인왈 스킨구하리 폼클렌져 쓴 이후로 여드름이 확실히 덜 올라온다고 합니다

스킨구하리가 더 특별한 이유, 바로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인데용!
천연특허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을 빠르게 도와주고
위에 말씀드린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구
과잉 피지를 잡아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도와주니
이거 완즈니 일석삼조의 효자템 아니겠습니깡!!

보통 이런거 한번에 해주는 화장품이 잘 없는데
(있다해도 가격이 엄청나죠...)
스킨구하리는 데일리 루틴인

클렌저 - 기본스킨케어만 해주는거니 
참 간단하구 쉽죠잉?

 

 

 

 

 

 

청소년 여드름에 좋은 스킨구하리!
두번째는 토너에요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엄청 순해요!

사용할때마다 촉촉함이 느껴지고 피부 진정도 빠르게 이루어지더라구요
피부진정, 안정화, 노폐물 제거, 피지조절에 뛰어난
식물성 재료들로 이루어져있어 안전하고 믿음직스럽게 쓸 수 있답니당
촉촉함은 말할 것두 없구요!
흡수력 또한 좋아 밀림이나 겉도는 것 없이 피부에 챡 흡수되요!

 

 

 

 

 

 

동생은 운동을 좋아해서 밖에 있는 시간이 많아용
계절에 상관없이 뛰어다니는걸 좋아해서
이번 여름 방학에도 친구들이랑 미친듯이 축구를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여드름때문에 붉은기 달고 다니는 녀석이
그 땡볕에 장시간 노출되어있으니 항상 피부가 열받아 있을 수 밖에 ㅠㅠ
그래서 항상 저녁마다 제가 냉장고에 쟁여둔 마스크팩을 붙이고 있는데
(심지어 그것도 제가 붙이라고 잔소리잔소리 해서 한거에요 ...)
그건 그냥 일시적으로 피부 열만 내려줄뿐 제자리 걸음이더라구요

근데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토너에는
쿨링기능이 함께 있어 바르자마자 기분좋은 시원함이 느껴져요
또한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일시적인게 아닌
바른 이후에도 피부 진정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니
피부에 열이 내려가는 것 같아요!

제 동생 귀차니즘 엄청 심한 편인데 이건
30초도 안걸리는 시간에 뚝딱뚝딱 바르면 되니까 넘 좋은 것 같아요
동생도 만약 바르기 귀찮고 번거로웠다면 안썼을거라고..ㅋㅋㅋ

 

 

 

 

 

 

토너로 진정을 시켜주었으면 크림으로 보습을!
청소년 여드름 로션 으로 강력 추천하는 엔에프 크림입니다!
바르는 순간 엄청 시원해요!
파스처럼 쏴 한 그런 기분나쁜 시원함이 아니라
청량한 음료수를 마셨을때처럼 은은하게?? 발라보시면 압니다 ㅋㅋㅋ
이 쿨링감이 피부 진정을 도와줘 여드름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요

그 동생이 좋아하던 여자 아이돌 그룹 분들도 쓰시던데
확실히 제품이 순하다보니 연예인들이 찾을만 하더라구용

 

 

 

 

 

 

크림이라고 해서 붕 뜨거나 겉돌 것 같았는데
오히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촉촉해 두 세번만 문지르면 바로 흡수되요
거기다 촉촉함이 엄청나 바른 이후에 시간이 많이 지나도 
오랫동안 피부가 촉촉탱글 ㅎㅎㅎㅎ

동생은 스킨구하리 제품으로 피부가 많이 좋아졌는데요
그 이후로 확실히 피부 관리에 신경쓰더라구요
옆에서 지켜보는데 나름 귀엽네요 ㅋㅋㅋㅋ


피부 미남이야 말로 진정한 미남이라고 하잖아요 ^^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하라고 오늘 또 구매해줬어용
마침 동생도 청소년 여드름 로션 다 쓴데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중!
지금 3종셋트 7만원에 구매 가능하던데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 들어가보세요 : )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