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와 드디어 날씨가 시원해졌어요!
아직 낮에는 햇볕이 있긴하지만 습하지 않은것만으로도 참 행복합니당 ㅎㅎ

오늘은 청소년 여드름 관리 포스팅을 가져왔어용
요즘같이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더더욱 관리를 해줘야해요!
특히 외메오 한창 예민할 나이인 10대나 청소년은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변에서 도와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제 동생이 한참 사춘기에 뾰루지가 많이 올라오는 나이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용
청소년 여드름 관리 에 대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제품이라는걸 알게됐어요!
후기가 너무 좋고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더라구요!
믿고 한번 구매해서 동생에게 선물해줬답니당

 

 

 

 

 

 

저는 이왕 선물해주는거 통크게 주자 해서 3종세트로 구매했어요!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엔에프 크림, 엔에프 토너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7만원대 초반이에요!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놀 !
패키지는 핑쿠핑쿠한게 전 엄청 순하답니당 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위에서 스킨구하리 제품은 모두 논코메도제닉이라고 언급했는데용
여드름 유발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화장품으로
모공이 막히는 것을 억제할 수 있어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이라는 뜻이에요!
또 피부에 유해한 인공색소, 인공향, 에탄올, 파라벤 성분 등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아주 순하고 착한 제품이에용!
유해성분은 없고 오히려 천연성분이 가득들어있어 은은한 허브향이 난답니당

요새 성분 부분에서도 참 말이 많은데
다른곳도 아니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건데 꼼꼼하게 따지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ㅠㅠ
당장은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어도 시간이 점점 지나면 악화될 수 도 있는거구 ㅜㅜ
그러니 조금 귀찮더라도 피부를 위해서라면 시간을 투자해주세용 :)

특히나 제 동생처럼 청소년 여드름 관리 에 좋은 제품을 찾고계시다면
구입 전 성분을 꼭 체킹하시는거 추천합니당!!

 

 

 

 

 

 

제가 생각하는 피부관리는 좋은 제품을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 단계인 세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피부에 노폐물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을 발라야
더욱 깨끗하게 흡수된다고 생각해서 ㅎㅎㅎ
동생 왈, 클렌져 제품이 아주 맘에 든다고했어요

일단 첫번째, 이렇게 거품망이 함께 들어있답니다
아무리 손을 깨끗히 씻고 세안을 한다 해도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들이 분명히 있을거란말이쥬 ㅠㅠ
그래서 손으로 폼을 내면 좀 비위생적일 것 같은데
스킨구하리 에이씨 클렌져는 거품망을 이용해 부드러운 폼을 만들 수 있어요!
일반 폼과 달리 더욱 입자가 미세하고 쫀쫀해 
피부 깊숙한 곳에 박힌 모공과 노폐물들을 팍팍 씻어내줘요!

 

 

 

 

 

 

폼을 얼굴 곳곳에 묻힌 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며 세안해보세용!
여드름이 자주 날 수 있는 볼, 미간, 턱 주변도 꼼꼼하게!

아, 그리고 동생이 클렌져 쓰다가 갑자기

'언니 근데 이거 진짜 신기하다' 라길래들어보니

에이씨 클렌져를 사용하고 나면 당김이 없다고 해요!

처음엔 안믿었는데 동생이 하도 그러길래 저도 몇번 써봤거등여
결론은 진짜입니다... 너무 신기해요

 

오히려 수분감이 더 있는 기분?

세안 직후 기초스킨케어 하기 전 짧은 찰나에
기분 나쁜 당김이 느껴지지 않아서 참 신기했어요!
확실히 에이씨 클렌져로 세안하면 뭔가 얼굴이 더 뽀등뽀등한 기분입니다 ㅎㅎ

 

 

 

 

 

 

에이씨 클렌저로 깨끗하게 세안을 했다면
이제 엔에프 토너와 크림으로 촉촉하게 진정 및 수분을 시켜주세요!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토너는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더라구용
거기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있어 일석이조의 제품!
일반 액체형 토너처럼 막 흐르기만 하는게 아니라
약간의 점성이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하다구해요
에센스 같은 느낌이랄까?

확실히 토너를 바르니 촉촉하고 맑아보이네요 ^^
동생은 약간 화농성여드름 같이 붉은 여드름이 많았어요
그걸 나름 없애보겠다고 손이며 면봉이며 온갖 도구로 짜다보니
흉터도 많이 남았고 자꾸 얼굴에 손을 대다보니

세균에 감염되어 얼굴에 더 뭐가 많이 나더라구요 ㅠㅠ


청소년 여드름 관리 하실땐 절대 얼굴에 손대지 마세요 ,,!!

 

 

 

 

 

 

동생은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에요
확실히 유분이 많은 분들이 여드름이 더 잘 나는 것 같더라구용 ㅠㅠ
스킨구하리 제품을 알기 전, 타사 크림을 쓰고 나면
유분기가 엄청나 항상 기름종이를 달고 살았는데
이건 유수분 밸런스가 딱 맞아 수분감이 적당해 동생이 참 만족해한답니당
뿌듯-♥

 

 

 

 

 

 

동생은 찹쌀떡처럼 피부가 하얀 편이라 여드름이 나면 더욱 부각되었어요
홍조기도 있어서 확실히 이전에는 피부가 많이 지저분해보였어유

스킨구하리 제품들은 여드름성에 적합한 화장품이라 그런지
2주 가까이 꾸준히 바르니 눈에 띄게 여드름이 사라졌답니당

스킨구하리 제품들은
피부진정, 저자극,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모두 도와주는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

 

 

 

 

 

 

스킨구하리를 꾸준히 잘 쓰고 있는 동생!
피부가 많이 좋아진게 보잉시나용?
이마와 볼, 인중에 있던 붉은 여드름이 모두 가라앉았어요
실제로 보면 피부 결도 매끈해지고 더 맑아보인답니다

피부땜에 스트레스 많이 받아하던 동생이
거울 볼 때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하네용
스킨구하리 덕분이에요!

지금 사이트에서 할인중이니 청소년 여드름으로
고민중인 분들은 참고하세용 !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