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운 여름입니다! 다들 즐거운 여름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일찍 받으신 분들은 이미 다녀오셨겠고, 중순쯤에 가시는 분들은 열심히 계획중이시겠군요. 
어디를 가던.. 재미있는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쌓아 오시길! 'ㅁ'♥

저는 이렇게 더운 날이 되면은 더더욱 얼굴이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ㅜ.ㅜ
자외선 때문인지..? 과한 자외선이 기미 뿐만 아니라 트러블까지 유발 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썬크림을 꼭 꼼꼼하게 발라줘야 하는거 같아요. ㅎㅎ
안그러면 진짜 좁쌀 폭탄...~~

이번에 그래도 친구에게 이러한 부분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가 얻게된 좋은 정보가 있는데용.
친구가 추천 해준 덕에 잘 쓰고 있는 제품 하나가 있습니다.
저의 짱친도 이걸 쓰고 트러블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여서 저도 구입!! +ㅁ+ 
직접 써보니까 엄청 좋은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릴게요.


청소년, 성인 여드름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인거 같아용.
그저 추천 받은게 아니라 제가 직접 사용 해보고 쓰는 리뷰이니까 신뢰하실 수 있을겁니당.

민감성, 트러블 전용 브랜드 스킨구하리!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리바이브 테라피가 논-코메도제닉 안심처방으로 모공막힘 우려 없고, 덕분에 재발과 악화도 없다는!
혹시 사용하고 10일 이내로 부작용이 난다면 환불까지 해주는 정책이 있어요.
제품에 웬만한 자신감이 있는거 아니면 하기 어려울텐데.. 완전 자신감이 느껴진답니다.

저는 3종 라인으로 세트로 샀어요!
세안제, 토너, 로션 :)
저는 매우 건조한 편이라서 늘 앰플, 크림 까지 다 쓰는데 이거는 토너, 로션만 써줘도
충분히 촉촉하더라구요? 오.. 진짜 짱이닷!! 보습력이 참 좋구나!! 하고 느꼈어요.
특히나 여름이라서 여러단계 쓰면 좀 무거운가. 근데 속건조가 안잡히는데.. ㅜㅜ
고민 했는데 이거 쓰니까 적은 단계로도 충분히 촉촉함이 느껴져서 넘나 만족스러워요.
제가 그간 썼던게 보습력이 별로였었나봐요. ㅋㅋ
좋은 친구 덕에... 돈도 아끼고, ~~ 화장품 다이어트까지 ㅋㅋ 행복하네요.


좁쌀여드름 없애는 세안법 그건 바로 좋은 폼클렌징을 쓰는거였어요.
저는 세안제는 뭐 아무거나 쓰면 되지 않나.. 했는데 아무거나 쓰면 안됌..

일단 성분이 좋은 세안제를 쓰니까 씻고나서도 당김이 없다는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었지용.
모공 하나하나 꼼꼼히 씻었는데 난 분명히 씻었는데? 왜 뭔가 당김이 없지?ㅋㅋ
이런 느낌이 들었는데 다른 분들도 다 그렇더라구요.
뭔가 씻고나서도 겉이 미끌한 느낌이 있는데 그게 식물성 원료 7가지 때문이라고 하네요.
씻으면서도 충분히 영양공급을 해줘서 뽀득한 느낌이 없고, 촉촉한거였어요.


박스 안에 같이 들어있던 거품망!! 뭐가 톡 하고 떨어지길래 봤더니 거품망이..
전 사실 매번 손으로 거품을 냈었는데 도구를 이용하니까 확실히 거품 나는게 확 다르네요.
몽글몽글 쫀쫀한 거품이 막 생긴다는!!
이런게 바로 좁쌀여드름 없애는 세안법이구나.. 부드러운 거품 세안!!
자극도가 0이라는 점 매우 신뢰... 정말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줘요. '0' ㅎㅎ

하루종일 땀과 메이크업에 쩔은 얼굴을 씻어줄때의 그 행복감이란 ㅎㅎ!!
싹 씻어주고.. 스킨케어 해주고... 그렇게 자고 다음날 일어나면 아주 맑아져 있습니다.


얼굴 전체에 도포하고 난 후.. ㅋㅋㅋ 매일 아침 저녁으로 꼼꼼히 좁쌀여드름 없애는 세안법을
써주니까 트러블이 생길 틈이 없네요.
적절하게 각질 제거,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이는 틈도 없구요.
우리 살결과 가장 닮아 있다는 상태인 ph5.5 약산성 제품이라서 아침용으로도 적합합니다.


n.f토너는 피부톤도 결도 개선해주고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느낌이에요.
마무리감도 산뜻하고 깔끔하게 수분 충전, 결정리를 도와준답니다.

좁쌀여드름 없애는 세안법으로 깨끗히 씻고나서 사용하면 정말 산뜻해서 기분이 좋아져요. :)

분명 씻기 전에는 모공 속에 피지가 가득가득 들어 차있어.. 더러웠는데 
깨끗히 씻어주고 화장솜에 토너를 잔뜩 묻혀 닦아내주니까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도 잠적을 감춥니다.
항균, 항염에 좋은 성분까지 들어 있어서 제대로 케어 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촉촉~ 가득한 영양감을 피부 깊은 곳 까지 투입!!!! 굿굿!!!!

 
되게 촉촉해졌지 않나요?
홍조가 심한 편인데 이걸 발라주면 금세 붉은 기운이 사라지고요.
염증성 트러블에도 좋은거 같아요! 좁쌀은 물론, 화농성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쿨링감이 느껴지는 로션으로 마무리 해줍니당. 'ㅅ' ~~ 
아주 간단한 2단계임에도.. 이미 토너에서 부터 충분한 수분감이 느껴져 있어요.
로션은 조금만 발라줘도 다음날 아침까지 완저니 촉촉!!


제형이 젤리형이라 금세 날아갈거 같았는데 어떤 원리인진 몰겠지만 오랫동안 지속이 되는군요.
바르자마자 흡수가 되고, 마무리감은 보송합니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듯! 


발림성이 하도 좋으니까 막 발라도 쏙쏙 빠르게 흡수 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잠 못자고, 컨디션 안좋은 날은 피부가 많이 들뜨는 타입인데 요새는 늘 좋은 상태를 유지중이에요.
저는 화장품 향을 좀 중요시 여기는데 이건 인공향이 첨가 되어 있지 않은데도
자연의 향이 풍겨와서 사용할때 기분이 좋아지네요. 

제 친구도 이거 쓰고 피부가 완전 좋아졌는데! 저까지 이렇게 좋아진걸 보니..
요건 참 물건이야 물건 ㅋㅋ 여러분들도 꼭 써보시기 바래요!!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아주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까 참고 해보세요. 'ㅅ'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