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춘기 때는 어쩔 수 없는 것인지
늘 애기 피부를 유지하고 있던 저도
얼굴에 성인 화농성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한두 개는 금방 가라앉기도 하고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아서
별일이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초기에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니까
얼굴의 모든 곳에 퍼지기 시작하거라고요

그래서 전과는 다르게
뷰티 관련 프로그램에도 
관심을 많이 갖기 시작했어요

성인 화농성 여드름도 해결을 하고

조금 더 신경써서 더 늦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얼마전에 '스타일미'라는 
뷰티프로그램을 보는데
스킨구하리의 제품들이 소개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에이핑크 박초롱님께서
그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한다고 나와서 그런지
뭔가 더 애정이 많이 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리바이브 테라피 4종 SET를 
꾸준히 사용하면서
성인 화농성 여드름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뷰티 프로그램들을 열심히 챙겨보다보니
스킨케어의 시작은 저자극 폼클렌징이라는 것을
많이 깨닫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은 미세먼지도 있고
밖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온갖 먼지들이 얼굴에 붙어있을 수밖에 없는데
세수를 제대로 깨끗하게 하지 않으면
그런 먼지들이 얼굴에 계속 쌓여있겠죠

노폐물들이 얼굴에 계속 쌓이고
모공들을 막다보면
당연하게 트러블들이 올라올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저는 요즘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세안에
매우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요

하루종일 미세먼지와 더러운 비말들로
자극을 받았을 얼굴을 위해
깨끗하면서 순하게 세안을 해주고 있어요

 

거품망에 저자극 폼클렌징을 적당량 짜서
조금만 조물조물해주어도
부드러운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어요


에이씨 클렌저를 구매를 하면
이렇게 전용 거품망을 증정해주기 때문에
순한 제품을 더 순하게 사용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해요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을 했을 때
얼굴에 생기는 자극을 줄일 수 있고
모공 속 깊숙이 깨끗히 씻어낼 수 있는데
지금까지 왜 거품망 사용을 하지 않았을까
후회가 되기도 했어요

이미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저자극 폼클렌징이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임상 시험이 통과된 제품이지만
풍성한 거품으도 더 순하게 사용하는 것이죠


파라벤,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저처럼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마음 놓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안 후에 당김이 심하시던 분들도
딥클렌징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당김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자극 폼클렌징을 통해 노폐물을 씻어내고
깔끔한 피부를 만들어 냈다면
다음은 토너로 바로바로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평소에 스킨케어를 정말 잘했다고
느껴지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 보습을 잘 챙겨져 있어서
과한 유분이나 건조함이 없으신 분들이 많아요

세안 후 수분이 사라지기 전에
바로바로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죠


건강한 피부는 pH범위와
비슷한 농도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돼요

그래서 밸런스에 도움이 되도록
약산성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저는 성인 화농성 여드름이 심하고
트러블이 계속해서 올라오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는데
오히려 제품을 잘못 선택해서
트러블이 더 심해지면 안되잖아요

모공이 막히면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데
모공히 막히는 것을 억제하고
트러블 유발하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논코메도제닉 토너여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저는 사용 후 마무리감이
뭔가 미끌거리나거 끈적거리는 것을 싫어하고
그렇다고 얼굴에 자극이 생기는 것도
가능하면 피하고 싶었어요

에센스에 가까운 토너가 세안 후
얼굴을 착 진정시켜주면서
끈적이는 느낌 없이 흡수가 되어서
마무리감도 마음에 들었네요


토너로 보습을 전부 채우기는 어려워
저는 앰플도 함께 사용했어요

앰플을 유분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성인 화농성 여드름을 오히려 유발을 한다고
잘못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병풀잎수와 시카 성분이 들어있는데
모두 피부 진정과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트러블 유발이 아닌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었어요

또한 세라마이드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서
각질층이 빈틈없이 연결이 되고
더욱 탱탱하고 튼튼해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토너도 좋기는 하지만
앰풀에는 시카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단품보다는 함꼐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해요

꾸준히 사용을 했을 때 진정효과로 
붉은기가 완화되기도 했지만
여드름으로 인해 생겼던 색소침착들이
조금씩 옅어지는 것이 느껴져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요즘에는 마스크 착용으로
얼굴에 계속 자극을 받으면서
성인 화농성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잖아요

그런 마스트 트러블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수분을 제대로 채우는 데에는
역시 크림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해서
크림 단계까지 꼭 챙기고 있는데요

리바이브 테라피 모든 제품은
피부진정은 물론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크림은 미끌거리기 때문에
유분이 많아서 오히려 유분이 과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7가지 자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특허 성분과
과하게 피지가 분비되는 것을 조절해서
유수분 밸런스가 맞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거기에 저자극이기까지 하니
예민한 분들이 사용하기 딱이었어요


메이크업 하기 전에 크림을 발랐는데
제대로 흡수가 되지 않아서
메이크업이 밀리면 싫잖아요

저는 매일 꼭 선크림을 바르는데
크림을 바른 후 사용을 해도
밀리지 않아서 불편함이 없었네요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흡수가 되는 느낌이 좋아서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세안한 후 
자기전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쿨링감이 적당히 느껴져서
여름에 사용을 하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의 성인 화농성 여드름들을 없애기 위해
클렌저 단계부터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신경쓰고 있는데
관리를 시작한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성인 화농성 여드름들이 많이 가라앉고
다시 애기 피부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더욱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잇님들도 저처럼 저자극 폼클렌징과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들로

순하디 순하게 성인 화농성 여드름 관리해보세요~~

 

 

https://skin9hari.co.kr/

 

스킨구하리

청소년, 성인, 여드름화장품, 여드름기능성클렌징폼, 민감성 토너, 크림전문

skin9hari.co.kr

 

스킨구하리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