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점점 날이 선선해지고 있어요~ ^^
이번 더위는 작년 여름보다는 견딜만 했지만
그래도 8월경에는 햇볕이 아주 강하더라구요
전 과일이 맛있는 여름이 좋은데 딸내미는 여름이 너무 싫대요
덥고 습한건 참을 수 있지만 피부가 난리나는게 스트레스래요

저희 딸랑구는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화장도 잘안하고
피부에 좋다는 것들은 다 해줬는데 개선될 기미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러다 어디선가 기초제품을 좋은걸 써야한다는걸 봤어요
그래서 여드름 피부 화장품 에 좋은 제품을 검색하다가 스킨구하라 제품을 알게됐어요
여기 제품 순하다고 아주 소문이 자자하네요 ^^ㅎ
저희 딸한테 주는거니까 하나하나 따져보고 찾아봤어요
믿고 구매했고 한달 넘게 사용한 결과 딸내미 피부가 확실히 좋아졌어요
그럼 후기 남겨볼게요

 

 

 

 

 

 

스킨구하리 제품을 알기전 일반 제품을 쓰던 당시 모습이에요
얼굴에 좁쌀여드름이며 붉은 여드름이며 흉터며 붉은기며
아주 트러블은 다 있어서 참 속상했어요
물론 본인이 가장 힘들었겠죠...

스킨구하리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라고 해요
피부 알러지나 여드름을 유발하는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화장품으로
여드름 악화와 재발을 방지하고 모공이 막히는 걸 억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 피부 화장품 답네요 ^^

기초 화장품 이렇게 잘 만드는 브랜드는 처음인데요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도 줘봤지만 일시적일뿐 어느 순간 다시 트러블이 재발하더라구요
뭐가 문제인지 한참 알아본 결과 유해성분 때문이라는 답을 얻었어요
피부 좋아지라고 바르고 있던 제품들이
하루하루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고 있던 셈이였죠

이제는 스킨구하리 제품을 만나 딸내미 피부가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답니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라고 하는 여드름 전용 제품들이에요

리바이브 테라피는 폼클렌징, 토너, 크림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말씀드린것처럼 논코메도제닉 안심처방 제품이라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울긋불긋한 여드름은 물론 , 유분기 , 좁쌀 등도 케어가 가능하더라구요
유해성분 무첨가 , 식물성 유래 성분은 무려 7가지나 ~
여드름 피부 화장품 왜 이제서야 스킨구하리를 알게 됐는지 ^^
꾸준히 쓰면 피부 자생력도 좋아지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있어요
어쩐지 딸 피부가 마냥 좋아진게 아니라 톤이 한 층 밝아졌다 했는데 ㅎㅎㅎ

 

 

 

 

 

 

여드름 피부 화장품 으로 추천드리는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입니다
클렌저는 약산성으로 밤낮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 가능해요

세안을 하다보면 피부에 어쩔 수 없이 자극이 가는데
에이씨 클렌저는 그 자극을 최소화 시켜요. 거의 없다고 보는게 맞죠 ^^
스킨구하리의 모든 제품에는 인공색, 인공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자극이 없고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세안하는 내내
은은한 티트리 향이 난답니다
딸내미도 처음에는 이 향이 낯설었는데 점점 익숙해지는지
머리아픈 인공 향보다는 은은한 이 향이 참 좋다고해요
용량도 넉넉해 한번 구매하면 2-3달정도 쓰는 것 같아요

저희 딸은 피부 자체가 하얀편이라 여드름이 올라오면 눈에 바로 띄었어요
스킨구하리를 꾸준히 쓰니 여드름은 들어가고
피부톤은 더 맑아지니 하얀 찹쌀떡이 따로 없더라구요 ♡

사진처럼 거품망이 함께 들어있어요
여기에 폼클렌징 짜서 조물조물 해주면 아주 풍성한 거품이 생겨요~
저희 딸은 피부가 좀 건조한 편인데
보통 세수 하고 나면 피부가 당기고 조여오잖아요
근데 스킨구하리 클렌저는 신기하게 당김이 없다고해요
그래서 저희 딸이 더 만족해하는 것 같아요 ~^ ^

 

 

 

 

 

 

스킨구하리 제품은 공인 임상 시험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해요
확실히 이런 테스트를 마친 제품들이 순하고 부작용도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손등에 발라봤는데 자극이 전혀 없고 아주 순하더라구요
화학성분이 안좋긴 안좋구나 하고 느꼈땁니다

바르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지길래 찾아봤더니 쿨링기능이 있다고해요
저희 딸은 붉은기가 좀 있는편이라
이 토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아주 많은 도움을 줬어요 ~

토너는 아주 살짝 점성이 있어서 진한 에센스를 바르는 기분이라고해요
바르기만 하면 날아가버리는 일반 액체 토너보다 훨씬 좋은 것 같네요 ^^
확실히 토너를 바르고 크림을 바르니까 크림이 흡수가 더 잘되는듯해요
왜 토너를 써야하는지 알 것 같네요 ㅎㅎ

 

 

 

 

 

 

토너 또한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걱정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아주 순한 여드름 피부 화장품 이랍니다
수딩젤 타입이라 끈적임이 없어요 ~
흡수가 어찌나 잘되는지~ 저도 몇번 쓰다가 딸한테 걸려 잔소리 좀 먹었더랬죠 ㅎㅎ

크림에도 토너처럼 쿨링 기능이 있어서 시원함도 느껴져요
흡수력이 좋아 번들거림도 없고 매끄럽게 마무리가 되요

스킨구하리 제품이 여드름 피부 화장품 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 이에요
천연 특허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임상시험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고
과잉 피지를 잡아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준답니다

스킨구하리 과연 여드름 피부 화장품 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제가 딸에게 스킨구하리 제품을 사준게 6월 중순이였어요
확실히 쿨링 기능이 있어 피부 진정에 넘 좋더라구요
여름처럼 피부에 열 많이 오르는 계절에 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확실히 피부에 열이 많으면 트러블이 잘 생기는 것 같아요

 

 

 

 

 

 

여름 내내 스킨구하리를 꾸준히 써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홍조가 있어 제가 볼빨간 사춘기라고 놀렸었는데 ^^~
이제는 그냥 백설공주가 따로 없네요 ㅎㅎㅎㅎ
실제로 보면 피부가 아주 촉촉하고 탱글탱글해요
확실히 스킨구하리 제품을 쓴 이후로 피부가 탄탄해진 것 같아요

피부과로 관리하는것도 좋지만 금액이 어마어마하잖아요
그렇다고 관리를 안할 수도 없고 화장품으로 가리는데도 한계가 있고...
딸내미 피부로 딱 고민하던 찰나에 우연히 스킨구하리를 알게 되어 참 다행이에요 ~

여드름 피부 화장품 이제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제품에 정착하려고 해요
여드름 피부 화장품 어떤걸 쓰셔야 할 지 여전히 고민중이시라면 스킨구하리 추천드릴게요 ^^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