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첫 인삿말이 거의 고정인듯.. 다들 더위에 무사하신가요..ㅋㅋ
아.. 진짜 맨날 덥다는 소리 하는거 같은데 어쩔 수가 없네요. ㅜㅜ
쪄죽을것 같은 날씨에 여러분들의 건강도 걱정 되는걸요. ㅋㅋ
안부를 물을 수 밖에 없는 것.. 
크, 저는 곧 휴가입니당. 
어서 쉬고 싶은 맘뿐.. 다들 어디 안가냐고 물어보는데 제기준 최고의 휴양지는 집이구요?
하루종일 에어컨 켜 놓은 방에 틀어 박혀서 밀린 웹툰, 드라마 볼거구용? 행복합니당.
오늘도 간만에 아무데도 안나가고 집에서 쉬면서 포스팅중인데 넘나 행복합니당.
오늘은 여드름 자국 없애는법에 대한 글을 써볼까 합니당.
이 시기는 제대로 피부관리 안해주면 좁쌀 폭탄 맞는 그런..시기..
피부관리 다들 잘 해주고 계신가요.

 

이시만 되면 T존 부위에 특히나 개기름이 잔뜩 끼죠? 저도 늘.. 번들 거리는 피부 때문에
기름종이와 멀어질 수 없는 사이었는데 요즘은 멀어진거 같아요.
기름이 잘 끼니까 모공이 막혀서 트러블도 잘 나고, 붉게 자극 받곤 했는데요.
제대로 관리 해주니까 흉도 안남고 깨끗하고 맑게 피부 케어가 가능했어요.
저는 이 제품을 쓰면서 가장 덕을 본게 과잉피지 조절인거 같아요.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안심 처방 제품이래서 써봤는데 정말 모공막힘이 없구요.
트러블이 더이상 생기거나, 악화 되는것을 막아주었어요.

저는 이 제품이 넘 좋아서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제 남동생과도 같이 쓰고 있어요.
동생은 뾰루지가 나면 무조건 짜는걸 좋아해서 트러블이 많다기 보다
흔적이 많은 타입이었어요.
지금은 이 제품으로 케어 해주고 많이 좋아진 편, 그리고 좋아지고 있습니당.
제품은 스킨구하리 라고 하는 브랜드의 리바이브 테라피 3종 세트에요.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 3가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가성비 괜찮네요.
홈페이지에서 샀고, 배송은 2일만에 빠르게 왔습니당.

 

 

 

클렌저 부터 리뷰 해볼게요.
생각했던 것 보다 커서 놀랐어요. 박스에서 꺼내니까 거의 얼굴만한 제품이..
그리고 뭐가 뚝 떨어져서 봤는데 작은 거품망 까지 함께 보내주셨어요.

평소에 거품 내서 씻는걸 귀찮아해서 대충 물 묻혀서 씻었는데요.
도구를 쓰니까 거품이 빠르게 나고, 그리고 더 자극 없이 지워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충분한 거품 세안에 빠져서 부드럽게 세안 해주고 있어요.
손과 얼굴이 닿는 마찰이 적어지니까 확실히 세수 하고 나서 붉어지는 증상이 사라졌네요.
그동안 거칠게 다뤄졌던 나의 피부...

저자극, 고보습, 과잉피지 조절 3가지 기능이 탁월한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이 가미된 클렌저를 쓰니까 하루가 다르게 좋아졌습니당

 

 

거품이 몽글몽글 충분히 많이 생깁니당.
세수 하기 전에는 손을 깨끗하게 씻는것도 중요합니다.
여드름 자국 없애는법 별거 없어여 손 깨끗히 씻고, 위생적으로 .. 세수해주깅!

롤링 하는 시간은 1분 정도가 적당한거 같아요.
너무 너무 오래 씻어도 건조해지고 빠져나온 노폐물이 다시 흡수가 된다는 이야기를 본적있어요.

피부가 잘못 관리 되면 될수록 표면이 더 얇고 약해지는거 같고
재생기능 또한 떨어지는거 같이 느껴졌어요.
뾰루지가 한번 나면 잘 안낫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스트레스가 되었지요.
이게 다 외부 자극 때문에 피부 자생력이 약해져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에 좋은 식물성 원료들 덕에 점점 좋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트러블성 피부가 사용해도 좋다는 공인 임상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인데요.
실험 결과 면포가 참가자의 면포가 2.5배나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그것도 단 4주만에요! 
이걸 바르고 어느정도 시간이 경과한 뒤에 확인 해보았는데 부작용 반응도 전혀 없었다구요.
국내에서 공인 임상 테스트 통과 제품이 몇개 없더라구요.

평소에 피부가 민감해서 아무거나 쓰면 잘 뒤집어지시는 분들은 부작용 걱정 없는
이런 제품으로 케어 해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품에 자신이 있는 곳이라 사용후 10일 이내에 부작용이 생기면 전액 환불까지 도와주는
서비스가 있답니다.

저도 예전에 좋다해서 샀는데 하루만에 피부에 열감, 다음날 좁쌀 폭탄 맞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사정사정해서 환불 받아본적이 있지요..
근데 이건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고,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딕제품이라
부작용이 전혀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토너에도 식물성 성분이 들어 있어서 진정 및 보습 기능이 탁월한데요.
또한 탄력과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중기능성을 가지고 있어요.

병풀추출물, 황금추출물, 고삼뿌리도 들어 있구요.
호장근, 캐모마일, 로즈마리잎 등 좋다고 들어본 성분은 모두 들어가 있었어요.
이 토너 하나를 만드는데도 이렇게 많은 성분이 들어가는구나.. 놀라울 따름

 

세수하고 난 얼굴에 한겹 발라주면 끈적임은 없고 촉촉한 느낌이 든답니다.

얼굴에 바르고 난 뒤에는 뭔가 알게 모르게 톤이 밝아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붉은기 완화에 좋고, 염증이 난 부위에 집중적으로 스킨팩을 해주면 금세 염증이 가라앉아요.

 

담으로 로션인데 쿨링감이 아주 좋습니당. 
요즘은 자외선도 강하고, 거기다 미세먼지까지 많으니까 더더욱 피부가 자극을 받는데
저자극 토너로 얼굴을 순하게 진정 시켜 주니까 걱정이 없네요.
파라벤, 색소, 벤젠, 인공향을 모두 뺀 천연 성분을 활용한 특허 기술 적용으로
꾸준히 발라주면 여드름 자국 없애는법에 무지무지 좋다는 것이에요.

 

 

안그래도 날이 더운데.. 얼굴까지 끈적거리면 기분 정말 안좋은데!
요거는 바르고나서 일부러 머리카락을 얼굴에 갖다대어봐도 전혀 달라붙지 않아요.
그만큼 끈적임이 없답니다.

 

 

 

 

저는 그래도 올 여름에 쓰기 딱 좋은 기초제품 만나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요.
가장 고민이었던 흉터도 서서히 옅어지고 있는거 같아요.
이게 이렇게 좋다니..별 기대 안하고 썻었는데 리뷰를 해야겠다 마음 먹은거구용.
여드름 자국 없애는법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꼭 써보세용!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