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 앰플에 관심 많던 제가

친구에게 뭐 살까 하고 앰플 후보들을

카톡을 막 보냈는데 친구가 이런 거 왜 보내냐고

자기가 쓰는 거 한번 사서 써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뭔데 하니까 평소에 알고는 있던

스킨구하리 제품이였어요

 

 

 

제가 여드름 앰플 쓰려는 이유가 사실은

이 망할 유 수분 밸런스 균형…

하나도 맞지 않아서 자고 나면

기름 폭발…. 마스크 쓰면 기름 폭발..

뿐만 아니라 여드름 때문에 고민 중이라

빠르게 진정시키고 균형을 맞춰주는

앰플이 필요했거든요

 

 

 

근데 또 생각해보니까

제 친구도 저랑 같은 피부인거에요 ㅋㅋㅋ

저는 충동구매 안하고 좀 오랜 시간 알아보고

후회 없이 구매를 하는 편이라

스킨구하리 제품 중에 여드름 앰플을

좀 찾아봤어요 물론 제 친구의 개인 적인

의견도 많이 들었어요

 

 

 

이 브랜드 제품의 경우는 저 같은 민감성 피부들이

사용하기 딱 좋다고 해요

생각 해 보니까 제 친구…. 마스크 쓰는데도

여드름이 많이 들어 갔던 거 같아요

스킨구하리 여드름 앰플이 그래서

더 끌렸던 거 같아요

 

 

 

여드름 앰플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피부에 있는 각질과 각종 피지들이

제거 되어 야만 피부 속에 깊숙히

스며 들지 않을까요

 

 

평소 클렌징 후에는 건조하고

피부가 많이 당겨서 저 또한 고민이 많았는데

이 폼클렌징은 피부에 있는 먼지들과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 해주지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 된다고 해요

여드름 앰플 사용 하기 전에 꼭 해줘야 하는

관문 중에 하나에요

 

 

 

여드름 앰플 보면서 찾아보게 된

스킨구하리의 클렌징폼

꽤 많은 후기 들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보기에는 괜찮은 제품인데

막 많이 알려진 브랜드가 아니라서요 ㅠ

 

 

 

클렌징폼은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여드름 앰플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딱 적합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와서

오랜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클렌징 다음으로는 여드름 앰플 전에 토너를

사용 해 주시면 좋다고 해요

토너는 약산성 성분으로

우리 피부와 친화적이기 때문에

자극적인 편이 아니라고 해요

저도 찾다보니까 얼떨결에 이렇게

알게 되었네요

 

 

 

토너를 손등에다가 이렇게 테스트 해보면

물토너와 에센스의 중간 제형으로

많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아서

기초 1단계로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여드름 앰플만 찾아다니다가 친구 덕분에

좋은 기초케어 제품을 알게 되어서

기분이 좋아요 !

 

 

 

아 참 그리고 스킨구하리의 클렌징폼, 토너,

여드름 앰플과 크림 등등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말만 그런 줄 알았는데 실제로 홈페이지가서

보니까 천연 성분을 사용했다고 인증서를 받아서

올려져 있더라구요. 이런거 찾은 제 친구 참 신기해요

얼마나 검색해봤나ㅋㅋㅋ 생각하면 참 웃겨요

 

 

 

이 앰플에는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보통 화장품 성분표를 보면 맨 처음에 나와있는 게

화장품에 제일 많이 들어간 성분이라고 하는데

이건 맨 첫번째로 적혀있는거 보니까

병풀잎수가 진짜 많이들어가긴 했나보더라고요

 

 

 

앰플은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양 조절이 쉽다고 하네요

여드름 앰플 또한 약산성 제품이라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대요

실제로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이라고 하죠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해서

가성비 최고라고 해요

 

 

 

저는 평소에 여드름 앰플 왠만한거

다 발라봤는데 앰플의 단점은 끈적이는 거라고

생각했어요 거의 생각보다 유분 있는 느낌의

무거운 제형이였거든요

근데 이 앰플은 끈적임이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을 가졌다고 해요

 

 

 

다음으로는 크림이에요

크림은 같은 티트리 향으로

우리 피부에 유해 되는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여드름 앰플도 마찬가지라네요!

 

 

 

크림은 보시다시피 불투명한 제형으로

수딩젤과 같다고 해요

여드름 앰플과 비슷하게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져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는 여름이나 봄에는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요

가뜩이나 지성 피부에 여드름이 있어서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거든요

그런데 여드름 앰플 단계 후에

이 크림을 사용 해 주셔도 전혀

무겁지 않다고 하는 친구의 말씀 ㅎ

 

여드름 앰플 알아보려다가 오히려

같은 라인의 기초 제품들을 다 공부 해 버린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저도 한번 구매 해 보고

친구처럼 여드름 쏙 들어가게 하려구요 ㅎㅎ

 

 

 

https://bit.ly/2TPRV3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