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집은 가문 대대로

복합성 피부이거나 지성 피부 였어요

특히 제 동생이 여드름이 좀 심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물광 피부로 변신 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화장품 뭐 쓰는지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을 해달라고 했어요

자기도 추천 받은 거라면서

이것 저것 사진도 보내주고 그러더라구요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을 받았으니

이렇게 리뷰를 당연히 해야겠지요

추천 받은 수분 크림의 브랜드는

바로 스킨구하리 라는 곳이였어요

여드름 화장품 찾아봤을 때 이미 많은

후기들을 본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동생이 구매를 잘 했구나

후기 보고 샀네 ㅋㅋㅋㅋ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 제품의

외형부터 살펴보면 진짜 공주공주한 느낌에

분홍색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쓸 때마다 기분이 좋을 거 같아요

보기 좋은 떡 이랄까 ….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다고 하는데

제 동생은 수분 크림만 썼다고 해요

 

 

 

워낙 기초 케어를 두껍게 하는 걸 싫어하다 보니

기초도 수분크림 밖에 안써요 ㅋㅋㅋㅋ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은 많이 받았는데

저도 구매는 안했고 동생도 화장품에 돈을 쓰지

않거든요 근데 동생이 샀다니까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얼마나 좋으면 이걸 자기가 자기 돈으로 샀을까

싶은거 있죠 ㅋㅋㅋㅋ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 스킨구하리의

제품들은 모두 순하다고 듣긴 했어요

저는 여드름 피부에다가 민감하다 보니까

화장품을 고를 때는 신중하고 성분까지 확인하고

꼼꼼히 선택하는 편이에요

어릴 때 화장품 잘못 썼다가 피부과 세 달 동안

달고 살았거든요 ㅠ 아픈 기억 밖에 없어서

저랑 안 맞거나 조금 피부에 안좋은

성분이 있으면 바로 빠이 에요 : )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

스킨구하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성분 확인 해 보고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니까

꽤 괜찮은 회사더라구요

브랜드 상을 받기도 했고 이곳 저곳에서

인증서도 많이 받았고 좋은 화장품이라는 걸

알리기 위해서 많이 노력한 게 눈에 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고객을 배려 한다는 것이 느껴졌던

부분은 바로 환불 부분 이에요

피부에 화장품이 맞지 않는다면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화장품에 대해서

참 당당하고 자신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 제 동생이

본인 돈 주고 써볼 만 했네요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은 많이 받지만

우리 어떤걸 사용해야 하는지,

정말 내 피부에 맞는 제품은 어떤 것인지

고민하고 선택장애가 될 때가 많아요

저는 추천 받으면 먼저 보게 되는 부분이

바로 약산성 제품인지 보게 되는 거 같아요

약산성 제품이 아니라면 가뜩이나 자극 받은 피부에

더 자극을 주는 것 밖에 되지 않거든요

 

 

 

그래서 순한 약산성 제품을 선택하는 편이고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 이 크림은

약산성 제품에다가 천연성분이 많이 첨가 되어

우리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여드름성 피부는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을

사용 해 주는 것이 좋은데 스킨구하리 제품이

그러하다는 동생의 말씀ㅋㅋㅋ

 

 

 

수분크림은 가장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을 받을 만 한게

유 수분 밸런스를 균형있게 잡아주어서

트러블 발생을 낮춰 준다고 해요

 

 

 

특히 스킨구하리의 브랜드에서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을 받을 만 한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우리가 보통 여드름 발생 원인이

모공을 막는 화장품을 사용해서 피지가 나오지 못하고

피부 내에서 염증을 일으킨다고 하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으로 제조 된 거라고 해요

 

 

 

동생이 왜 꿀광 피부가 되었는 지,,,

그리고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을 만 한

이유는 따로 있어요 저희 동생의 코를

만족 시킨 화장품이에요

워낙 동생이 후각이 예민한데

티트리향 같은 가벼운 향이여서

화장품 향에 예민 하신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발림성!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을 만한 이유는

또 있어요 ㅋㅋㅋ

발림성이 정말 괜찮은 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수딩젤 같은 제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고 하더라구요 왠만한 수분 크림 바르면

수딩젤이 아닌 이상 크림들은 유분기가 돌아서

크림으로 마무리를 하면 답답하기 마련이에요

하지만 이 수분크림은 그런 부분이 전혀 없다고 해요

 

 

 

동생도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거

구매하길 잘 했다고 맨날 그래요 ㅋㅋ

반짝 반짝 해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피부 내면까지 흡수 되는 기분이고

무겁지도 않아서 괜찮다는 동생ㅋㅋㅋ

 

 

 

이렇게 동생 피부가 좋지 않았느데

밑의 사진 처럼 빠르게 변화 된 피부를

보실 수 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제 동생은 기름이랑 피지가 정말 많았는데

이거 쓰고 피부가 많이 진정 된 거 같아요

톤도 그렇고 피부 결도 그렇고 꽤 괜찮아졌거든요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받은 후로 동생이 이제

쌩얼로 다니기 시작한 게 가장 큰 거 같네요 : )

 

 

 

이렇게 톤도 그렇고 붉은기가 많이 진정 된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

사진 안찍어준다고 하더니 잘 찍어주는 츤데레

암튼 저랑 동생처럼 지성피부, 복합성피부, 여드름 피부에는

이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해드려요 : )

정말 직빵인 화장품이기 때문에 추천 해 드릴만 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여드름 수분크림 추천 할 때 계절에 상관없는

크림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겨울에는 바를 만 한데 여름에는

기름 때문에 조금만 지나도

크림과 기름이 섞여 버리는 끔찍한 일이

보이거든요….. 근데 이건 반대로 흡수가 참 빠르고

쿨링감이 느껴지는 크림이라 계절 관계 없이

사용 할 수 있을 거 같아

제 동생 마음에 그리고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네요 ㅋㅋ ㅎㅎ

 

 

 

https://bit.ly/2XN5Zf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