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은 여행가기 더없이 좋은 계절인것같아요.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우면 움직이는거 자체가 피곤한 일인데,  선선해지는 가을은
이런저런  핑계가 통하지않는 청명하고 화창한 날씨덕분에 여행계획을 
세우도록 부추기네요.

 

 

 


저도 지인들의 부흥에 못이겨 얼마전에 설악산에 다녀왔답니다.
아직 단풍구경은 이른감이 있는지라 좋은 공기를 폐속에 가득채우고
왔는데요. 심신은 말끔히 정화되었을지 모르겠지만, 
얼굴은 환절기의 건조함때문인지 좁쌀여드름이 다다닥!
요동치며 사정없이 올라왔어요.

평소 피부가 얇고, 민감해서인지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 쉽게 무너져버리더라구요.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을 폭풍검색하다보니 모든길이 스킨구하리
하나로 모아지더라구요. 칭찬일색의 후기글들이 쏟아지고, 지인들의
사용후기마저 상당한게,  이쯤되면 안써보구선 못배길 정도였답니다.
과대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도 이렇게 명성이 높은데, 
과연 얼마나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의  정수인지 
리얼후기로 확인들어갑니다. 고고씽~

 

 

 


스킨케어는 시작은 일단 클렝징입니다.
화이트와 핑크톤의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똑딱이 용기라
딱!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

 

 

 


동봉되어 있는 거품망을 이용하며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네요. 촘촘하고 쫀쫀함이 느껴지시나요?
거품밀도가 높아서 밀착력이 좋습니다. 
얼굴에 쓰윽 올려놓으니 촥! 붙어서 흘러내림이 전혀 없더라구요.
박박 문지르지않아도, 모공 깊숙히 자리잡은 노폐물의 물론 피부각질과 
피지가 한방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된답니다.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클렌징폼은 순수 식물성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전혀 부담이 없더라구요. 
트리플이펙트시스템으로 피지조절과 저자극, 보습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세안후에도 당김이 느껴지지않네요. 
시중의 클렌저들은 화학성분이 다량 포함되어있어 수분들까지 
모두 없어져 더 건조해지기 일쑤인데, 수분감이 충분해서  
세안만으로도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있답니다.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의  제1단계인 클렌징. 이정도면 합격이네요. ㅎㅎ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의 제2단계는 토너로 진정시키기랍니다.

 

 

 


기존의 워타타입과 에센스의 중간 묽기정도의 제형입니다.
끈적해서 혹 사용감이 무겁진 않을까 싶었는데, 오~ 쿨링감도 좋고,
발림성도 무척 부드럽네요.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기초스킨케어라인은 문제성 피부에 
사용 적합하도록 까다로운 공인임상실험테스트를 완료했다고합니다.
EWG 그린 등급으로 초등학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만큼 
순수 자연성분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파라벤계 방부제, 미네랄 오일과
인공향신료, 색소 등의 화학성분을 전혀 넣지 않아서 
피부에 직접적인 부담감을 없애고, 자극을 최소화시켜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침투시킬 수 있도록 맞춤설계된 제품이랍니다.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하고나니 붉은기가 적어진게  눈에 띄네요.
피부가 하얀편인데다 얇아서 붉은기가 늘 스트레스였었는데,
차분하게 진정되고, 속피부에서부터 차곡차곡 수분이 가득차니
자연스레 개선되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의 제3단계는 크림으로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기랍니다.
수딩젤처럼 붙투명한 제형이고, 바르면 바로 쿨링감이 느껴집니다.
즉각 피부 온도가 내려가니, 피부진정에 탁월하네요. 

지성인인지라 크림 자체는 무거운 사용감때문에 좀 꺼려지는데, 
예상외로 사용후에도 피부가 답답하거나 미끌거리는 등의 끈적임이 전혀  없네요.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이 기분좋게 느껴집니다. 

 

 

 


민감하신 분이외에도 다양한 피부타입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고요, 
계절에도 큰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논코메도제닉이라 그런지  자극이나 부작용도 NEVER.
토너로 진정시킨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시킬 수 있는 방어막을 강화시켜줘서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답니다.

 

 

 


이정도로도 훌륭한 홈케어가 완성되지만,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앰플을 추가해주시면 보다  완벽한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이라는 사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에 스포이드 사용으로 위생적이랍니다.

 

 

 


고농축의 꾸덕한 점성이 있어, 아주 천천히 흘러내리는게 보이시죠?
딱 한방울만으로도 건조함으로부터 완벽방어된답니다.

 

 

 


발림성도 부드럽고, 촉촉하니 흡수력이 엄청납니다.
사용하기전후의  피부상태가 사진으로도  확인가능할  정도로 
물광이 자연스럽게 보이네요. 
고농축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무겁거나 답답함없이 싸악~ 흡수되어
끈적임이  전혀 없어 데일리로 사용해도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단계인 크림을 발라도 부담감도 없고, 오히려 속건조를 꽉 잡아주니깐
강력한 수분지속력때문에 더욱 탱탱해짐이 손끝으로 느껴진답니다.

 

 

 


사용한지 딱 1주일된 애프터사진이랍니다.
좁쌀부스럼은 말할것도 없이 붉은기마저 사라지고, 매끄러움과
탱탱함이 보이시죠? 꿀피부로 거듭나는건 시간문제인듯 싶다는
희망이 생겨 너무나 행복하네요.
이정도면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의 끝판왕답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모두에게 어떤 외부환경에도 절대 무너지지않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드릴것을 기대해봅니다. 

피부걱정없이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시고,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http://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