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지 조절, 보습, 재생, 진정 모두모두 좋은 여드름화장품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밖이 넘넘 더우니 땀이 많이 나고,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얼굴에 뭐가 많이 나시죠?

저도 얼마전까지 겨울까지 내내 쓰고 있던 제품을 계속 쓰니깐은 피부가 감당을 못해서
트러블을 마구 생성 하더라구요.
미끌거리고 찐득이는 것들은 이제 버려버리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것으로 바꿔야 합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서도 스킨케어 제품은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하니까요.
저는 워낙에 얇고, 민감한 타입이다 보니까 외부 환경에 영향을 참 많이 받는 예민보스인데요.
이번에 여름용으로 스킨케어 제품 바꿀때에도 고심에 고심을 거듭했어요.
잘못 쓰면 뒤집어지니까...
그래서 한달 이상은 사용 해보고 리뷰를 해보자 마음 먹었는데 4주 이상간 사용해본 결과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여드름화장품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졌어요.

오늘 제가 해드리는 여드름화장품 추천!

여러분에게 백프로 도움이 될거 같아용.
산뜻한 마무리감이라 여름에 쓰기 좋은것은 물론..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에도 도움을 받았지요.


기초 화장품 이렇게 잘 만드는 브랜드는 정말 간만에 찾았어요.
20대 초반에 썼었던 제품이 하나 있는데 그게 정말 잘 맞았었는데 어느순간 트러블을
유발하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문제인지 찾아 봤는데 유해성분 때문이었어요.
그런 성분들 덕에 일시적으로 좋아지는거 같아 보이지만
사실 알고 보면 하루하루 피부 장벽을 무너트리고 있는 주범이더라구요.

한순간 뒤집어지고 나니까 당황.. 이걸 어떻게 진정 시켜야하지? 
트러블 관리는 진정이 핵심이니까요.
괜히 피부에 안맞는거 발랐다가 더 심해질까봐 한동안 아무것도 안바르고 다녔었는데..
그때 제가 이 제품을 만났더라면 금세 회복할 수 있었을거 같아요. 

자~ 이제 제가 이제 여드름 화장품 추천 드립니다~ 

잘 보세요~ ㅎ

 


#스킨구하리 #리바이브테라피 라고 하는 트러블 전용 라인인데요.
논-코메도제닉 안심처방으로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울긋불긋한 트러블은 물론, 번들거리는 유분감, 하얗게 올라오는 좁쌀까지 케어할 수 있었어요.
간혹 잠 못자고, 컨디션 안좋은 날에 올라왔던 염증성 뾰루지도 잠잠하네요..
유해성분 無첨가, 식물성 유래 성분 7가지 함유!
피부에 안좋은건 뺴고, 좋은건 많이 넣고
꾸준히 쓰면 피부 자생력도 좋아지고 트러블개선, 미백, 탄력에까지 기대할 수 있는 여드름화장품입니다.


여드름화장품 추천드리는 스킨구하리는 클렌저-토너-크림 3종 세트이구요.

클렌저는 약산성으로 아침, 저녁 그 언제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 없이 쓸 수 있어요.
세수할때 부터 자극 없이 신경 써서 케어 해주면 다음 스킨케어 단계에 훨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킨구하리의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으로 저자극, 고보습, 피지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인공색, 인공향료가 들어 있지 않아서 자극이 없고,
세수하는 동안에 식물성 성분에서 은은하게 나는 티트리 향으로 기분 좋게 세안이 가능해요.
용량도 대용량이라 한번 사면 삼개월 이상은 쓸 수 있을거 같음...
거품도 잘 나서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히 얼굴 전체를 씻을 수 있으니
다음에 살때는 단품으로 사야할것 같은 느낌.. 
원래 이런거 세트로 사면 밸런스 맞춰서 쓰기 넘 어렵지 않나요? ㅋ.ㅋ
세트로 사는게 이득이긴 하지만은.. 
단품도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구매하면 거품망이 같이 들어 있는데 거품 잘 납니당. 자그마한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저는 평소에 아라, 속눈썹, 쉐딩 까지 풀메를 즐기는 타입이기 때문에..
세정력 좋은 제품으로 씻어줘야 하는데 이게 꽤 잘 지워져서 만족스러워요.
1차로 오일 세안하고 2차 세안용으로 써주고 있어요.
오일로 가볍게 닦아내기만 하고 본격적인 세안은 폼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메이크업 잔여물 없이 싹 닦아주고,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더라구요.
거품이 몽글몽글 기분 좋아요.
이 기분에 여드름화장품 추천드리는거죠 ㅎ

 


씻고나면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되어요. 
온 얼굴에 도포한 뒤에 아주 가볍게 1분간 마사지 하듯이 씻어주고 있습니다.

제 피부 아주 좋죠? .. 원래 트러블이 많았는데 한달만에 쏙 들어갔어요. 

그러니 여드름 화장품 추천해드리는거겠죠?ㅎ

 
붉은기도 나름 고민인데 N.F토너&크림으로 잘 관리 해주고 있는 중이랍니다.

 


무슨 공인 임상 시험 테스트 완료? 이런 제품은 처음 써봤는데 왜 다들 이런 테스트 통과한
제품을 쓰려고 하는지 알거 같아요.
진짜로 자극이 1도 없어요.

화학성분이 안좋긴 안좋구나 느낄 수 있었던.. 따가움도 없고, 가려움도 없고
특히 이 토너 덕에 속당김도 해결될 수 있었네요.
얼굴 붉은기도 잘 잡아주고, 두어번 덧바르면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촉촉하답니다.
트러블 전용이지만 건성분들이 써도 넘 좋을거 같음.


로션도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구요.
병풀, 녹차, 캐모마일, 로즈마리, 호장근, 감초뿌리 등등.. 식물성 성분들로 아주 순한 여드름화장품이예요.

수딩젤 타입에 끈적임 없고 흡수 잘 되구 쿨링감이 있어서 얼굴이 시원해지네요.
시원해지니까 진정도 더 잘되고, 충분한 보습이 느껴진답니다.

 

점성이 있는 타입인데 흡수 시켜놓고 보면 번들거림도 없고
내가 토너를 발랐나? 까먹을 만큼 표면이 매끄럽게 마무리 된답니다.
토너를 왜 써야 하는지 알거 같아요.
예전엔 막 거칠었던 표면이 매끄럽게 정리된 느낌이랍니당.
이 나이에도 이정도 피부결을 가질 수 있구나.. 감격했어요.


로션은 두말할것 없이.. 넘 시원해서 여름에 꼭 써야하는 제품이에요.
열감을 확 내려주는 덕에 저의 붉은기도 많이 좋아졌어요.

뿐만 아니라 흡수가 엄청 빨라서 그게 더 좋은거 같아요~

신기방기한 여드름화장품이죠?ㅎ

 


모공 타이트닝, 미백 까지.. 쌩얼에 그렇게 자신있는 편은 아니지만 
예전에 비해선 자신이 생겼어요.

여름에 쓰기 좋은 여드름화장품 추천! 지성&건성 모든 피부 타입에 다 잘 맞을듯 합니다.
제품을 써보고 10일이내 부작용이 있으면 환불도 해주고 있으니 걱정 없이 써보세요.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