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세 정말 건조하지 않아요? 

건조하다보니 여드름도 하나 둘씩 올라오고 그러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완전 괜찮은 뷰티템을 하나 발견했답니다. 

요새 이걸로만 쓰고 있는데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이거구나 싶더라고요. 

정말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도 많이 듣고 어디 피부과 다니냐는 소리도 듣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왔습니다~! 

아이돌 베리굿 태하도 쓰는 스킨구하리 화장품인데요. 

화장품 단계는 굉장히 단순해요. 

심플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약간 이거 정말 괜찮은 거 맞을까? 

이런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런데 확실히 며칠 쓰고 나니 이것이 굉장히 효과적이고 

여드름 올라오는 것도 쏙 들어가고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처음에는 클렌저부터 시작을 해주었는데요.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첫 번째 그 방법은 올바른 세안에 있는 거 다들 아시죠? 

그런만큼 세안제도 똑똑하게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세안제는 스킨구하리 클렌저랍니다. 

이 클렌저는 아주 진한 화장도 잘 지워지워지고 정말 좋아요. 

그리고 저는 그냥 토너랑 크림만 구매했는데 클렌저를 무료로 주더라고요. 

언제까지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좀 더 빨리 주문하셔야 할 거 같아요 ㅎㅎ 






이 클렌저가 정말 좋은게 엄청나게 부드럽다는거예요. 

이렇게 부드럽게 닦인 적이 있었던가 싶을 정도로 엄청 부드럽게 

클렌징이 되더라고요.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닦여지는 것이 

이걸 계속 사용하면 정말 피부가 좋아질 수밖에 없겠다라는 생각이 들고 

실제로 보송보송해졌으니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이 클렌저에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세안 후에는 속당김 이런 거 1도 느껴지지 않거든요. 

그냥 부드러운 느낌 그대로 살려주는 거 같아서 너무 맘에 들고 

확실히 세안 후 깨끗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그래도 물을 닦아냈으니 겉은 또 마르잖아요. 그래서 다음 단계로는 

바로 토너를 사용해주었어요



스킨구하리 토너로 말할 거 같으면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해도 좋은 

안전한 성분들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병풀 추출물이라던가 고삼뿌리 추출물 이러한 것들이 들어있어 

피부를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준다고 하더라고요. 

병풀추출물 같은 경우는 옛날부터 피부 질환등에 사용한 약초라고 해요. 

호랑이가 사냥을 하다 상처가 나면 병풀밭에서 몸을 뒹굴어 상처를 치유했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이 성분 같은 경우는 상처회복에 꽤 많은 도움을 주고 모공탄력증가에도 

효능을 보인다고하니 제 피부가 더 좋아진 거겠죠? 

또 하나의 성분인 고삼뿌리 추출물 같은 경우는 예로부터 습진이나 피부 가려움에

주로 처방한 약재라고 해요. 심한 아토피나 습진, 여드름 같은 피부질환에 쓰이는 

성분인데요. 그거 외에도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는 유해물질 차단 능력까지 뛰어나다고 하니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두 번째가 되겠죠~? 





그리고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토너는 무엇보다 빠르게 흡수되는 점이 좋더라고요. 

피부 속까지 침투되는 느낌 진짜 확실하게 느껴지거든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쫀쫀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니 사용감 또한 매우 좋다고 볼 수 있죠. 

임상시험까지 완료된 제품이니 얼굴이 매끈해지는 걸 빠르게 기대할 수 있어 좋았어요.

실제로 그렇게 되기도 했고요.




이제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 중 마지막단계입니다. 

제가 가장 조와라하는 크림인데요.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 같은 경우는 피지 조절에 매우 뛰어나고 

보습도 좋고 고영양 기능성 제품이에요. 





이러한 얘기들을 들으면 굉장히 무거운 제형일 것이다 라는 편견이 좀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가볍기 때문에 더 피부 진정이 빠르게 되는 그런 느낌이 드는 거 있죠. 

무엇보다 이 제품이 시원하기 때문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여드름 전용 화장품이라고 이야기한다면 보통은 발랐을 때 화하다 별론데?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거는 그냥 시원 그 자체더라고요. 

쿨링감이 느껴져서 피부 온도도 많이 낮춰주는 거 같고 말이죠.

얼굴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피부 온도를 낮추는 것이니까 이 크림이 마무리 할 때

딱 좋답니다!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