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길가다가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을
만났는데 애기가 많이 컸더라구요 ㅋㅋ
예전에 완전 돌잔치 때 보고 못봤거든요 사는게
바쁘다 보니까 연락도 못했어요 ㅠㅠ
친구 애가 인사도 너무 잘하니까 이뻐서
뭔가를 선물 해 주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여기 저기서 알아보다가 어린이 화장품을 
선물 해 줬어요ㅋㅋㅋ : )

저는 써보지는 않았지만 지극히 친구의
후기를 말로 전해 보려고 해요 어린이 화장품
구매 하실 때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서요 ㅋㅋ ㅠㅠ
우선은 3종 세트로 선물을 해줬는데
이렇게 하늘색의 예쁜 디자인이에요
선물해 주기 좋은 어린이 제품이에요
특히 친구 애기가 아토피가 조금 있다고 했는데
그거 마저도 괜찮다고 해서 선물해주고
기분이 좋았어요 : )

 

친구 진짜 기분 좋았나봐요 ㅋㅋㅋ
뜻 밖의 선물이라고 저한테 필요한 사진
있으면 다 부탁하라고 완전 잘 찍어서 보내주겠다고 ㅋㅋㅋ
흠 어린이 화장품 사준 보람이 있는 거 같아요 : )
이 제품은 제가 정말 꼼꼼히 알아보고 선물 해 준거에요
왜냐하면 괜히 내가 쓰는 것도 친구 애가 쓰는 거니까
조금이라도 뭐 나거나 하고 부작용 ? 같은 거 있으면
괜히 민망해 지고 미안해 지잖아요 ㅠ

그럼에도 굳이 어린이 화장품을 선물 하겠다는
저의.... 강한 고집...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이렇게 동글동글 순하게 생겨서는
나 순한 화장품이야 이렇게 말하는 거 같네요 
무엇보다 친구 딸이 그렇게 좋아했다고 해요 ㅋㅋ
귀엽게 생겼다고 ㅋㅋㅋ 이 맛에 조카한테 
선물 하는 거 같아요

 

첫번째로는 크림! 수딩젤이에요 
이 수딩 젤 같은 경우에는 보통 수딩젤과는
다르다고 해요 왠만한 어린이 화장품은
보습이 중요하나 수딩젤 들은 보습은 된다고 하면서
가볍게 말라버리는 제품이 많았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깊은 보습으로 쉽게 메마르지
않는다고 하네요 : )

 

특히 어린이 화장품을 선택 해야 할 때는 
유 수분 밸런스를 컨트를 해 주는 제품이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어릴 때 부터 부드럽게
관리를 잘 해줘야만 커서도 피부가 그대로 유지 되거든요
나노 세라마이드의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 시켜 준다고 해요 민감한 어린 아이들의
피부에는 제격인 화장품이라고 했어요 : )

이렇게 발라보면 촉촉한 묽은 젤의 제형이라고 해요
누가봐도 나 수딩젤이야 ~ 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건조함이나 열로 인해서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딩으로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여름에 애기들 햇볕에서 놀다가 들어왓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워낙 수딩 진정이 뛰어난 느낌이라고 ㅋㅋㅋ

특히 이 제품에는 베타인 성분으로 피부의 유 수분을
균형있게 맞춰 준다고 해요 어린이 화장품으로
소개 하고 있지만 민감한 피부의 성인들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해요
홈페이지도 들어가서 보니까 이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 고객 들이 잘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홈페이지 후기가 너무 좋기도 하고 재 구매율도 
높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수딩 젤 다음으로는 이 크림을 발라 주시면 되요
친구가 말하는 어린이 화장품은 순하고 미끌 거리지
않는게 좋다고 했는데 이 제품이 딱 들어 맞았나봐요
끈적임과 미끌 거림 없이 산뜻한 발림성과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피부 타입이나 계절에 관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

 

수딩젤로 전 단계에서 수분을 충분히 채워 준 뒤에
이 로션으로 보습력을 강화 해 주면 된다는데
이는 펩타이드의 이중 탄력케어도 한 몫 하는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 보니까 워낙 순한 제품으로 만들어져서 
신생아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예민한 피부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거 같아 보였어요 
제 화장품은 못 고르는데 친구 딸 어린이 화장품은
정말 잘 고르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로션은 모이스처 베리어 기능으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보호학소 수분 증발을
차단 해 준다고 하네요 어린 아이들이 놀다보니까
땀도 많이 나고 하는데 이 때 같이 수분 증발이
되다 보니까 피부가 건조해 지기 마련인데
이 제품을 바르고 뛰어 놀고 땀 흘려도 그럴 걱정 없겟어요
어린이 화장품으로는 이 로션도 나름 가성비 굿..


무엇보다 제가 이 어린이 화장품을 선택한 데에는
이유가 있어요 바로 전 제품 약산성 포뮬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천연 탄산 온천수와 히비스커스꽃수 성분이 함유 되어 있기도 하고
모든 제품이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아이들에게 유해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 )


로션 다음으로는 크림을 발라 주시면 되는데 
얘는 좀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너무 귀여워요ㅠ
밀리거나 끈적임이 없는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 해 준다고 하는데 끈적한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어린이 화장품 일 거 같아요 : )


아참 그리고 제가 아까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 했다고 하는데 로션 수딩젤 크림은 모두
무자극 테스트를 임상실험으로 증명 해 냈다고 해요
그만큼 안전하다는 거겠죠 ?
어린이 화장품을 만약 구매했는데 아이와
맞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일 이내에
무조건 환불 해 준다고 하네요 그만큼 화장품에는
당당하다는 거라고 느껴져서 믿을 수 있었어요

이미 이 제품은 후기가 많기도 하고 
재 구매율이 꽤 높은 제품이였어요 
이미 사람들의 후기가 많기도 하고 다시 구매를 한 만큼
순하고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또 누가 애기 낳으면 이 제품 선물 해 줘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ㅋㅋ ㅎㅀ
어린이 화장품으로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쥬 


부드럽고 흡수가 잘 되는 느낌이라고 해요
친구가 안그래도 어린이 화장품 찾고 있다고 
했는데 선물 해주길 참 잘한 거 같아요 ㅠ 
그리고 딸이 정말 너무 예뻐서 다음에도
이 라인에 새로운 제품 나오면 꼭꼭 기억해 뒀다가
사주려구요 


친구 애기가 이렇게 저한테 고맙다구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줬어요 ㅋㅋㅋㅋ 
애기가 드니까 더 귀엽게 느껴지는 디자인이에요
순하기도 최고 순하고 성분까지 빠질 게 없는
어린이 화장품으로는 이 제품을 추천 해 드려요 ~
선물 할 때는 다들 이 제품 적극 추천 입니다 !





bit.ly/2Y0QVv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