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생각하는 첫인상은 예쁜 외모보다는 잘 관리된 피부를 보면
성격까지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분명 개인차가 있긴하겠지만,
선천적으로 연예인피부를 타고나는 경우도 있겠지만,  

후천적으로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차이가 확연하게 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있는만큼 늘 피부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 
요즘처럼 환절기만 되면 의도치않게 멋대로 올라오는 피부트러블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나름 좋다는건 안해본게 없을만큼 이것저것 안써본게 없는듯 해요.
결과는 늘 거기서거기라는게 씁쓸하네요.

얼마전에 지인에게 앰플 추천을 받았는데요,
워낙 입소문이 자자해서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사용하던 앰플도 마침 똑 떨어진터라 일단 별기대없이 사용해보기로 결심했답니다. 
그런데, 오~ 겨우 사용 1주일만에 매끈한 피부가 되더라구요.
드디어 25년만에 찾은 확실한 솔루션인만큼 자신있게
디테일한 리얼후기 포스팅해드릴께요. 궁금하시죠? 서둘러 고고씽~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깜직한 용기의 주인공은 지인에게 앰플 추천받은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랍니다. 

화이트와 차분한 핑크톤의 디자인으로 군더더기없이 깔끔함 그자체랍니다.
스포이드 사용으로 위생적이고, 

필요한 양만큼 덜어내기 간편하답니다. 
불투명한 제형으로 한방울 떨어뜨려보면 꾸덕하니 점성이 있어,  
천천히 흘러내리는게 고농축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촉촉하니 흡수력이 엄청납니다.
끈적이지않아서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고농축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무겁거나 답답함없이 싸악~ 흡수되는데, 
다음단계인 크림을 발라도 부담감없답니다. 오히려 속건조를 잡아줘서 
꽉찬 수분때문에 더욱 탱탱해짐이 손끝으로 느껴진답니다.

특히나 예민하신 분들은 향에도 거부감이 들수 있는데,
향도 부담스럽지않고, 은은하니 취향저격이랍니다.
워낙 고농축 성분이다보니 매일 사용하시기 부담스러워하실수도 있을텐데,
약산성 제품인데다, EWG 그린등급이라서 어린이가 사용해도 될만큼
자극이  없어 특히 트러플피부에는 이만하게 어디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이렇게 좋은건 당연히 데일리로 사용해줘야 한다는거 이쯤되면
격하게 공감중이지 않으실까 기대해봅니다.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에는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피부화장도 잘먹고, 
수분지속력이 뛰어나 물광메이크업이 자연스럽게 표현된다는 사실. 
오~ 놀랍죠? 앰플 추천할만 하죠?

 

 


천연 특허성분과 3가지 시카성분 즉,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가 들어있어 보습, 피부진정,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피지분비량을 조절과 모공축소뿐 아니라 흔적개선과 피부방어막 강화에 매우
효과적이랍니다. 기능이면 기능, 가격이면 가격 뭣하나
흠잡을래야 잡을곳이 없는 단연코 가성비 TOP이네요.
저의 인생템이라해도 손색이 없는 사막에서 찾은 바늘같은 소중한 아이랍니다.
올가을 이거하나면 꿀피부 예약입니다요. ㅎㅎ

 

 

 


홈케어하면 무엇보다 중요한게 클렌징인데요, 스킨구하리 클렌저에는 거품망이 포함되어 있어, 

소량만으로도 촘촘하고 쫀쫀한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수 있어 간편하답니다. 

밀도높은 거품으로 피부속 유해물질들을 말끔히 제거하고 난다음, 

토너, 크림순으로 가볍게  흡수시켜주시면
간단하고 완벽한 케어가 된다는 말씀. 

조금더 욕심을 낸다면 앰플한방울 추가하면 금상첨화랍니다. 

이쯤되면 홈케어도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습한 여름에는 가볍게 토너와 크림만으로도 훌륭한 스킨케어가 되었는데, 
슬슬 건조해지면서 앰플을 사용했더니 피부 컨디션이 2-3단계는 업그레이드 되는것 같아요. 

피부톤도 화사해지는게 주변분들께
이뻐졌다는 말로 인사를 받는게 즐거운 일상이 되었답니다. ㅎㅎ 좋아라~

특히 초미세먼지와 에어컨이나 히타 사용으로 인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는
혹독한 자극속에서 불안정한 피부환경을 안정적으로 개선시켜주기때문에
환절기에 쉽게 무너지는 피부를 지키는데는 이만한게 없을듯 합니다.
이정도면 앰플 추천할만 하겠죠?

 

 

 

 


부끄럽긴 하지만, 이웃님들을 위해서 확대사진을 공개합니다.
아직 몇일 안발라서 차이가 별로 없겠지만 먼가 건조해서 당기던 피부가 전혀 안당겨지는?? 

마법같은 마법?ㅋ


1주일정도 사용이 이정도라면 한병을 다 사용하고나면

도자기피부같다는 말은 쉽게 듣게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믿을만한 지인의 앰플 추천도 추천이지만, 무엇보다 저한테 딱! 맞아서인지 
개선 또한 빠르게 나타나는것 같아요.

제가 트러블이 있어서 다른 제품들도 같이 사용해주니 먼가 진정되는 느낌도 많이 있구요~

 

 

 


좋은 제품 만나 꾸준한 관리만으로도 이런 기적을 일으킬수 있는다는게 믿어지실까요? 

하긴 저도 사용해보고서야 알게되었네요.
여태 과대포장된 광고에 현혹되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서슴치않고 현질했던게
지금와서보니 너무 후회되네요. 진작에 알았었더라면 더욱 좋았겠지만,
지금이라도 알게된거 어디냐며 스스로 위안을 해봅니다.

솔직히 매끄러운 피부결만으로도 300% 만족스러운데, 뭘 더 바라니?
세상에서 제일 간사한게 사람이라고, 욕심이 한도 끝도 없는것  같아요.
변화를 실감하게되니 욕심이 더 나는게 인지상정이 아닌가 싶기도하고 말이죠.
환절기 피부고민중이신 분들께 강력히 앰플 추천합니다.

좋은건 나눠야 한다고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께
선물했더니 반응 또한 너무 뜨겁네요.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뿐만 아니라,
건강하신 분들에게도 지키미로는 최고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고보면 좋은건 다들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전 이제부터 앰플 추천하면 당연히 스킨구하리랍니다.

꿀피부로 거듭나는 그날이 빨리 오길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멀지않았겠죠?  
앰플 추천과 함께 환하게 빛나는 로즈시절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웃님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

 

 

 


http://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