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친구한테 전화가 왔어요 

막 이리저리 수다를 떨다가 역시 주제는 우리 애기들 ㅋㅋㅋ

어쩌구 저쩌구 하고 있는데 우리 애기 아토피 얘기를 하니까

베이비 수딩젤을 추천 해주더라구요 

하나만 사용해도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구요 

워낙 순한 제품이라서 자기도 입방정 처럼 추천 하고 다닌다고 해요 : )

 

친구가 추천해준 베이비 수딩젤은 모든 성분에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나 아기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심지어 굉장히 민감한 아토피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혹시나 몰라서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도 

이미 많은 분들이 아기 아토피 피부에 사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많이 찾아본다고 찾아봤는데 

어디서 이런 베이비 수딩젤이 있었는지 ㅋㅋㅋㅋ

친구도 대단해요 이런 거 잘 알아보고요~

사실 예전에는 그냥 아무거나 사용하고 

성분이 뭐죠 ? 그냥 뭐 나지만 않으면 그냥 쓰자~

이런 식이였는데 이제는 아니더라구요

그게 잘 안돼요 ㅠ 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생기고 난 뒤로 부터는 성분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 보게 되고 오히려 정말 진상 엄마까지는 아니지만

비슷하게 굴게 되더라구요 ! 물론 피해는 안주지만

하나하나 다 잘 알아보고 구매를 신중하게 하게 되었어요

저한테 이런 면이 다 있나 싶었는데

베이비 수딩젤도 마찬가지였어요  : )

 

그래서 사실 친구가 추천 해 주었다고 해도

그렇게 믿지 못하고 후기 보고 그러잖아요 ㅠㅠㅋㅋㅋ

베이비 수딩젤은 특히나 자극 받은 피부에는 바로 데이니까?

신경을 많이 썼던 거 같아요 

성분 보고 좋다고 사거나 후기 보고 사게 되면 

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ㅠ 

 

살때는 촉촉하다고 해서 사면은

진짜 딱 바를때만 촉촉하고 다 말라버리면 오히려 건조해지더라구요

이게 베이비 수딩젤이 마르면서 피부 속의 수분도 날라가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참 이게 뭔가 싶더라니까요 ㅠ 

비싼 돈 주고 구매해도 반복 되니까 다 이런갑다 포기 ㅠ 

하지만 친구가 말해주기를 이 수딩젤은 다른 면이 있다고 해요

 

우선은 이 베이비 수딩젤은 순한 제품 그 자체에요

제품이 약산성 포뮬러로 만들어져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토피 피부에도 문제 없이 사용 되고

신생아 들도 이미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온천수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수분 공급과 동시에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베이비 수딩젤로 이미 많이 사용 되고 있다는데

왜 이거를 지금 알게 된건지 ㅠㅠ 

심지어 무자극 테스트 까지 받은 제품이라서 

피부 자극에 대해서는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

 

친구가 준비해준 이 사진자료들...... 

바르는 즉시 진정에 도움을 주고 수분이 금방 날아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른 수딩젤과는 다른 부분은 다른 제품들은 대부분 바르면

촉촉하지만 뒤늦게 날라가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오히려 촉촉함이 유지가 되고 

보습력 까지 준다고 해서 친구가 몇통째 사용 중이라고 해요 

 

수딩젤은 바르는 즉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특히 베이비 수딩젤은 여름에 가장 많이 쓰이곤 한대요

저는 아직 애기가 어리다 보니까 밖에 잘 나갈 일이 없지만 

친구네 애기는 놀이터 가는걸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ㅋ

밖에 나갔다 오면 엄청 피부가 빨개져서 자극 받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 제품은 진짜 여름 필수템이라고 하네요 ! 

 

이렇게 빨간 피부에 발라주면 바로 즉시 ! 

자극 되는 게 가라앉는 다는 느낌을 준다고 해요~

탱글탱글한 투명한 제형이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 

그런데 이게 아토피 피부나 신생아 아이들에게 베이비 수딩젤로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따로 있다는데 

바로 특허 성분을 받아서 피부 장벽을 케어 해 준다고 해요

 

세라마이드 라는 성분이 베이비 수딩젤에 들어가 있어서

어린 아이들의 피부를 더욱 더 탄탄하게 지켜준다네요 

이미 어린 애기들의 발진이나 아토피로 이용 되는 제품들 중에서

사용 되는 성분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순한 성분이기도 하고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기 때문에

많이 유명해서 이건 저도 알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친구 조카인데 처음에는 건조했다가 

이 베이비 수딩젤을 많이 발라주고 피부가 많이 

매끈 해지고 보드라워졌다고 하네요 : )

끈적임이 없고 건조하지 않은 제품을 찾는 다면

이 제품을 좀 더 찾아 보시는 걸 권유 해 드려요 ㅋㅋ

 

그리고 저는 이 화장품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따로 있는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안전한 성분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이미 많은 인증서가 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피부에 맞지 않으면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고 했던 점이 마음에 든 거 같아요

사실 그러기 쉽지 않잖아요 이것 또한 화장품에 자신 있어야지 이런 마인드도 가능한 거

같은데 그만큼 당당하다는 거니까 믿음 직 스럽더라구요 : )

 

그래서 맘 들이 베이비 수딩젤을 많이 사용하곤 하나봐요 ㅎ 

이렇게 친구 조카가 어릴 때 부터 사용 해 왔다고 해요 : )

애기때다 보니까 발진이 많이 일어나는 편이였다고 해요

그런데 이 제품 쓰고 눈에 띄게 나아져서 

이거 안쓰고는 다른 거 못산다고 하더라구요 : )ㅋㅋㅋ

 

그리고 친구가 이 베이비 수딩젤이 좋은 이유는

무 향 그리고 무 색소라고 해요 

향이 좋거나 색이 너무 예쁘더라도

인공향료나 성분이 들어가면 괜히 불안한거 있죠 ㅠ 

그래서 저는 성분표를 자세하게 살피는 편인데

하나하나 검색 해 봐야 되요 애기한테 쓰이는 건!

 

친구 덕분에 좋은 베이비 수딩젤 알게 되어서 참 좋네요

디자인도 성분도 제품도 그리고 브랜드까지 모두 괜찮은

이 제품 꼭 사용 해 봐야겠어요 !! 

정말 좋은 거 같네요 : )

 

아기 수딩젤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 해 드려요! 

 

 

 

 

bit.ly/2V7yI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