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떨결에 알게 된 제품이에요~

베이비 샴푸 뭐 써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한 언니가 이 제품을 꼭 사용해보라고 추천 하더라구요

저희 애기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걱정했어요 

혹시나 조금이라도 자극적이라면 사용하기에 좀 그렇잖아요 : )

 

솔직히 베이비 샴푸를 사용하는 거 걱정 안되는데 

단지 눈에 들어가거나 귀에 들어가서 문제 될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애기가 너무 작다보니까 하나부터 열까지 다 불안했어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 해줬다고 할지라도 성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성분이 자세하게 나오더라구요 

 

우선 성분 알기 전에는 디자인 먼저 감상 해봐요...

색이 너무 예쁜 하늘 색이고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죠?

누가 봐도 베이비 샴푸인 거 같더라구요 

생긴 것도 넘나 순하게 생겼는데 성분도 순한 걸 알 수 있었어요

후기 보게 되니까 신생아 부터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우선 추천 받은 베이비 샴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빠르고 쉽게 샤워를 끝낼 수 있어요 

한가지 제품으로 바쁜 시간에 샤워 시간을 단축 시켜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중에 하나 같아요 그런데 성분까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여러가지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성분 함유로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유지 해 준다고 해요

 

베이비 샴푸의 기본 들어 있는 성분이 온천수, 히비스커스꽃수, 컨셉수라고 해요

정제수가 아니라 이런 성분이 가득한 제품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수분감을

더해주고 촉촉하면서도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여기서 온천수는 수분을 공급 해 주고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 해 준다고 해요

그래서 이 샴푸에는 중점인 성분이라고 하네요 : )

 

베이비 샴푸는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투명한 젤 제형으로

소량으로도 오밀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묽은 젤 타입이에요

보시다시피 색소는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저는 처음에 무향 무색소라고 해서 향은 당연히 안날 줄 알았는데

들어 있는 성분 중 하나가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 되어 있어

유칼립투스 향이 은은하게 난다고 해요 !

 

아이들이 사용하는 베이비 샴푸는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갔다고 해도

혹시나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이 있을까봐 무서웠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에 해를 입히는 성분이 하나도 없다고 해요

그래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신생아 피부와 아토피 피부에도 충분히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

 

그리고 베이비 샴푸랑 바디워시랑 같이 사용하게 되면 솔직히

조금은 건조한 부분이 있을 거 같았는데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가 그대로 유지 된다고 했던 점이 정말 좋았던 거 같아요 : )

홈페이지 후기나 블로그 후기들도 다 촉촉하다고 건조하지 않다고 해서

다양한 맘카페에서도 유명하더라구요 

아직 고수가 되려면 멀은 거 같아요 ㅠㅠ 

 

그리고 요즘에 베이비 샴푸에 합성계면활성제가 함유 되어서 논란이 되기도 했어요

합성 계면 활성제 중 설페이트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는 피부를 통해 체내에 흡수 되어

여리고 약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부적합 하다고 해요 

그래서 설페이트 프리 제품을 사용해 주면 좋겠다 했는데 

마침 언니가 추천 해주는 이 샴푸도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다고 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성분에 대해 아는 것이 없던 저도 계면활성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었어요

근데 베이비 샴푸에는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이용했다고 해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 세정 시 자극을 최소화 했다고 해요

그래서 제거 해야 할 피지와 각종 노폐물만 부드럽게 씻겨 준다고 하네요!

신생아 피부 처럼 여린 아기들한테는 이 제품을 사용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민감하고 자극에 노출 되기 쉬운 여린 피부는 최대한 순하고 피부와 비슷한

화장품을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베이비 샴푸 외에도 우리 애기 로션이나 크림을 선택 할 때

약산성 제품인지 아닌지 확인하고는 해요

만약 알칼리성 제품을 피부에 사용하게 되면 바로 빨갛게 자극된 피부로 올라오기 마련이거든요

그래서 이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해 보니까 약산성 제품이라고 해요!

 

EWG 그린 등급으로 성분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베이비 샴푸인데

거기다가 약산성 제품으로 만들어졌으니 애기들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피부 테스트도 받았는데 저 자극 테스트를 받아서

어린 아이 피부에 사용해도 큰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실제로 이 베이비 샴푸를 사용하는 대상은 아토피 피부나 민감성 피부인

아이들에게 많이 사용 되고 있다고 해요

워낙 순하기 때문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재 구매율도 꽤 높은 편이라네요 

후기가 많고 재 구매율도 높은 이유는 그냥이 아닌 거 같더라구요 ㅋㅋ : )

 

소량으로도 이렇게 많은 거품이 나기 때문에 땀과 노폐물만 부드럽게 제거 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부담 스럽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린 아이 피부에 딱 맞춰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그런지 순한 베이비 샴푸를 제격이에요

언니 아들도 한번에 뚝딱 한 제품으로 사용하니까 좋다고 하더라구요~ : )

 

예전에 신생아 때부터 사용했다고 했는데 지금은 정말 많이 컸어요

지금 언니 아들 보면 피부가 참 매끈하고 부드러워 보이는데

정말 이 바디워시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어렸을 때부터 미리미리 관리 해 주어야 한다고 했는데 

언니는 베이비 샴푸 잘 사용해서 관리 잘 해준 거 같더라구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하는 베이비 샴푸

온 가족이 함께 사용 할 만큼 대용량 이기도 하고 순한 제품

샴푸로 사용하게 되면 뻣뻣할까봐 물어보니까 그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성분도 유해성분도 하나 같이 모자라는 게 없는 제품 같아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구매해 볼까 생각중이에요 : )

 

 

 

bit.ly/3g0C8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