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잇님들 ~~ 요새 저 완전 프로 예민러 된거 같아요..
괜히 뭐만 하면 짜증나고, 분노하게 되고!! 그냥 아주 이글아이라는 ㅋㅋ!
다들 이런 시기가 한번씩 있죠..? 괜한거에 화풀이 하게되고 말이죠. ㅎㅎ;
후..~ 이럴때는 덩달아 뾰루지도 하나, 둘씩 뿅뿅 올라오는거 같아서 속상해요. ㅜㅜ;
저는 정신적인게 몸으로 잘 티가 나더라고요..? 뭐 조금만 스트레스 받으면 감기 걸린다던지 말이죠.
체질이 참 특이해요..ㅋㅋ 지금도 너무 스트레스가 많아 혹시 몸 아플까싶어 사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이렇게 정신 없을때는 그냥 좋아하는 취미 하는게 제일~~ 좋다구!!
얼마전에는 미용실도 다녀오고 쇼핑도 했네영.. 열심히 하고 싶은거 하고 하니까 그나마 나았는데
요번엔 우울이 좀 오래 가는군요. 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힘은 내어 오늘 포스팅 열심히 해봐야죠!
오늘은 성인 여드름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이랍니다. ㅎㅎ!
제가 효과 본건 아닌데 저번에 친구한테 선물로 줬던 제품이 그렇게 좋았다고해서
후기로 남겨 볼까 해서 포스팅을 켰습니다!
모델은 친구이구용 ㅋㅋ 블로그에 올릴거라고 하니까 정말 열심히 후기 사진을 찍어 줬어요.
생일도 아니고!! 아무 이유 없이 선물한 제품인뎅! 이정도 수고는 해주어야졍 ㅋㅋ!헤헤

 

스킨구하리라고 아세요? 논코메도제닉이라고 성인 여드름 관리에 효과적인 브랜드라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저도 그래서 사게된거잖아요! 매일 뾰루지 떄문에 스트레스 받고 드럭스토어 쇼핑 가면
컨실러만 주구장창 사던 친구를 위해서 한턱 쓰자! 해서 구입하게 된건데용.
선물로 줄떄까지만 해도 이게 좋다고는 하던데 진짜 좋을까? 하는 의심이 있었던 우리 둘!!
친구는 정말 민감해서 조금만 안맞아도 뭐가 다닥다닥 나거든요 ㅠㅠ 그래서 좀 무섭긴 했어요!
꼭 목쪽에 테스트 하고 써라! 했는데 그랬는데 아무것도 안났다고.. 그래서 얼굴에 써봤는데
너무 좋았다고 !! 오.. 일단 뭐 나지 않은것만 해도 엄청난거죠?

이게 논코메도제닉이라는게 괜히 나온 말이 아니었어요. ㅎㅎ
임상실험 결과 참가자의 70%가 면포개수가 줄었다고 하더라고요. 
무려 기존 면포의 2.5배나 말이에요.. 후덜덜!! 엄청 많이 줄어든듯..암튼 이 실험 결과를 보고나니
심뢰감이 엄청 가더라구요 ㅎㅎ 이전에는 논코메도제닉이라는 것이 뭔지도 몰랐는데 말이죠.

 

클렌징 제품 부터 소개 드리자면은 친구 曰 뽀득이는 느낌은 없지만 아주 세정력이 좋은 제품이라고
총 평을 해주셨네용!! **아주 잘 씻기는 노폐물&메이크업 잔여물*** 포인트!
메컵 두껍게 한날도 마스카라만 리무버로 지워주고 나머지는 모두 에이씨 클렌저로 하는데
아주 잘 지워줘서 화장솜으로 한번 더 닦아 내는 과정에서도 묻어 나오는게 없다고 하네요.
유해성분이 단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은데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고 ㅎㅎ 너무너무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무 파라벤, 인공색소나 향료도 포함 되어 있지 않고요! 오일도 안들어가 있으니
자극이 없을만도 하죠? 촉촉하고, 순하고! 세정력 좋은 클렌저라서 많은 사람들이 잘 쓰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이 김에 한번 사볼까 싶어요.. 거의 2년째 한번도 바꾸지 않고 쓰고 있는 클렌저가 있거든요.ㅋㅋ
이제 쫌 바꿀떄 된듯..

 

식물성 성분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기능을 하면서도 또 다른 좋은 것들이 참 많더라고요!
Bsasm 천연특허성분이 민감하거나 건조한 사람에게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 쓰면 쓸수록
민감한 피부를 진정, 보습효과를 더해주는것이 몸소 느껴져서 사용감이 너무너무 좋다고 하는
스킨구하리 제품! 성인 여드름 관리로는 딱인거 같아요! ^0^
제가 선물해준 제품이 이렇게 효과가 있었다고 하니까 제 기분도 아주 좋은데요? ㅇ0ㅇ!
트러블로 고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거 같은데 저의 잇님 중에서도 제 글을 보고 도움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용..

 

세안이후에는 리바이브 엔에프 토너와 크림을 발라주는것을 끝으로 스킨케어 루틴 마무리 라고 합니다.
정말 컨디션 안좋은날에는 지가 쓰고 있는 다른 좋은 팩 그것까지 써준다고 하는데용!
따로 각질 제거는 안해주고 있고 이 제품만으로도 묵은 각질까지 모두 제거 가능해서 좋다고해요.ㅎㅎ
싹싹 지워주니까 결도 정돈 되고 노폐물이 쏙 빠져서 톤도 한층 더 밝아지구요.
실제로 미백에 좋고, 주름 개선에도 좋은 기능성 제품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방면에서 효과를 볼 수 있는거 같아요.

 

촉촉한 토너로 성인여드름 관리를~ㅎ

발라주니까 꿀광이 난다고 하네용. 진짜 꿀광 각...ㅎㅎㅎ 
세안밴드도 진짜 귀엽넨영 ㅋㅋ 세안할때 저렇게 이쁘게 하고 씻으면 씻을맛 날듯..
저는 매일 추노처럼 머리 질끈 묶고 하는데 밴드 하나 구입 해야겠으영!

 

수딩젤 제형이라서 흡수도 빠르고 발림성이 무지 좋다는 엔에프 크림입니다.
이 안에도 유해성분 없고 좋은 성분들만 가득 한거 같아요! 홈페이지 가니까 전성분과
성분별 효능 같은거 꼼꼼하게 적어 놨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슝 가서 보시기를 ㅎㅎ

아, 그리고 가격대는 3종 셋트 가격이 10만원대에서 7만원대로 할인 하고 있더라고요! 저렴하게 겟 하시길!

성인 여드름 관리가 되는데 이정도 금액은 아깝지 않을꺼 같아요~

 

이거 하나면은 성인 여드름 관리 더이상 어렵지 않아영..! 넘나리 쉬웠다는 ㅋㅋ
씻고 바르기만 하면 끝이니까요 ㅎㅎ 다들 피부 콤플렉스로 고민중에 있다면 꼭 써보시길 바래요.

 

성인 여드름도 사라지고, 결, 톤 좋아지고 한층 자신감도 되찾은 제 친구입니당.
꾸준히 해주니까 확실히 다르네요!! 앞으로도 더 이뻐지는 사람이 되기를 ^0^♥

 

 

 

https://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