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제 언니가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을 찾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냥 구경만 하고 구매는 미뤄놨던

스킨구하리 제품을 언니에게 추천 해 줬어요

사실 잘 모르는 제품이다 보니까

누군가 사용 먼저 해보고 리뷰를 들었으면 했거든요 ㅋㅋ

 

 

 

시키니까 다음날에 바로 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스킨구하리의 제품이 마음에 든 이유가

화장품이 전체적으로 순한 편이라는거에요

그리고 화장품에 자신이 있으니 불만족시

환불도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으로 스킨구하리 참 궁금했는데

이번에 옆에서 보게 되니,, 좋군요 : )

 

 

 

그래서 언니한테 바로 추천을 해주고 리뷰를 살펴보더니

바로 구매를 했더라구요ㅋㅋㅋㅋ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하면 블로그나 카페에서 이미

스킨구하리가 유명하더라구요

우선 제품이 너무 예뻐서 좋은 거 같아요.

화장대에 올려놓기 너무 이쁜 그런 제품이죠

그래서 이렇게 예쁘게 꽃 밑에 두고 찍어봤어요.

화장품은 언니한테 빌렸어요 ㅎㅎ 저도 테스터를

해보려구요

 

 

 

우선 제 언니의 피부는 여드름이 조금 심한 편이에요

그래서 매일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을 찾아 다녔죠

언니는 여드름이 있는데 붉은기가 조금 많은 편이에요

화장 지우고 나면 평소에 자극이 너무 심해서

자기 직전까지 얼굴이 토마토가 된답니다.

화장 전 후 차이가 피부만 많이 나는 편…

하얘지고 빨개지고…

 

 

 

볼 주변이 심해요. 특히 전날에 수분크림 같은거

안바르고 자면 아침에는 자주 난리가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은 무엇보다

순둥이 제품을 사용 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가뜩이나 자극을 잘 받는 피부에 자극적인 화장품?

정말 말도 안되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스킨구하리 제품을

언니에게 추천해줬어요. 제가 아는 화장품에서는 그나마

많이 순한편이라 생각이 들어서요

 

 

 

우선 디자인은 합격.

이렇게 4종셋트로 판매를 해요 클렌징폼, 토너, 앰플, 크림

이렇게 판매를 하는데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유수분 밸런스가 정말 중요해요

유분은 적당히 제거 시키고 수분을 꽉 채워준다면

트러블은 나오지 않는데, 그런 화장품이 없었으니까ㅠㅠ

 

 

 

언니는 평소에 여드름이 있다 보니까

가린다고 화장을 두껍게 했어요.

그러니 클렌징 오일, 폼까지 2차 세안을 마치고 나면

피부가 건조해서 10초 안에 토너 발라야 한다고

화장실에 토너가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클렌징폼은 각질과 노폐물 그리고 메이크업은

싹 지워주고 남겨야 할 촉촉함은 그대로 남겨준다고 해요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으로 제격인 거 같아요

 

 

 

그래서 언니가 이 클렌징폼 쓰고 입이 딱 벌어져서

저한테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걸로만 세안했는데 다 지워지고

심지어 건조하지도 않다구 ㅋㅋㅋ 진짜 너무 웃긴거 같아요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적고 촉촉함이 지속 되니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으로 딱이라고 계속 그러네요

 

 

 

특히 이 클렌징폼의 경우에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이에요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이라고 말 할 수 있죠

매일 이런 클렌징폼 찾아다녔는데 제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 )^^

 

 

 

클렌징폼 다음으로는 토너를 사용 해 주시면 좋아요

스킨구하리의 토너는 약산성 제품이라서

피부 표면과 가장 비슷하여 부담 없이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언니 말로는 바르는 즉시

피부가 진정 되는 느낌이라면서 이 토너를 제일 좋아해요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찾고 계신분이라면

이 토너를 당당히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ㅎ

 

 

 

특히 저희 언니는 위의 사진과 같이

붉은기가 너무 심하거든요.

세안 이후에 아무래도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 하니

그 때에도 피부가 자극이 되었나봐요.

그런데 이 토너를 사용 해주고

20초만 딱 기다리면 피부가 시원해지면서

건조하지 않고 붉은기가 진정 된다고 하더라구요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은 이렇게 진정이 잘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은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추어 주어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 해 주는

제품이 좋은 제품이에요. 스킨구하리의 토너는 물토너와

에센스 제형의 딱 중간이여서 많이 건조하지도 피부에

많이 머무르지도 않아서 기초의 다음 단계를 할 때에

딱 알맞다고 해요

 

 

 

 

토너로 피부결 정돈을 해주시고 진정을 시켜주시면 되는데

그 이후에는 앰플이 필수죠!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의 특징은 자연의 친화적인 성분이

가득 담긴 것이 좋더라구요

이 앰플의 경우에는 정제수 대신에 병풀잎수가 들어가 있어서

저희 피부와 친화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손등에다가 테스트 해야하는데 평소 쓰던 버릇이 있어서

이렇게 손바닥에다가 테스트를 했어요 ㅋㅋㅋㅋ ㅠㅠ

마지막만 손등에다가 하구 ㅠㅠ

암튼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중에 하나인

스킨구하리의 앰플은 서로 다른 시카 성분이 3가지가 들어 있어서

시너지가 강해진다고 해요

 

 

 

스킨구하리의 제품들은 거의 인공향을 사용하지 않아

티트리 향이 난다고 해요

향으로 예민하신 분들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죠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을 고를 때는 우리

너무 신중해지는 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저희 피부를 위해서니까 어쩔 수 없는거겠죠?

 

 

 

다음으로는 마지막 단계인 크림입니다.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은 수분 쾅쾅 제품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스킨구하리의 크림은

수딩젤 같은 불투명한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마지막에 크림 바를 때 무거운 게

느껴지면 너무 싫더라구요. 끈적이는 걸 싫어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크림이에요!

 

 

 

이렇게 마지막에서야 손등 테스트 ㅎ

언니도 이걸 쓰고 성인 여드름이 많이 나아져서

성인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물어보면

여기 스킨구하리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네요

까다로운 저희 언니의 피부를 잡아준

스킨구하리한테 정말 고마워요 ㅎㅎ

 

성인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스킨구하리 제품 써보세요 !

저랑 같이 구매하 실 분…… : )

 

 

 

bit.ly/3c8W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