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새 언니를 만났는데 애들 얘기 나오다가

아기 로션 뭐 쓰냐고 자기가 좋은 거 알고 있담서

저한테 순한 제품을 소개 해 주겠다고 집가서 정보를 알려주겠다더라구요

저도 어차피 다시 사야해서 잘됬다 싶었죠

그래서 집 오니까 이 브랜드의 제품을 알려주더라구요

 

아기 로션으로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저는 분명 로션만 알려달라고 했는데

언니가 그냥 아예 사는김에 세트로 사보라고 해서 돈도 쥐어주셨어요,, ㅋㅋ

얼떨결에 선물을 받았는데 배송 오기전에 좀 알고 싶어서

미리 리뷰를 적어 봐요 : )

 

맘 카페나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이미 입소문이 자자 한 제품이라고 해요

왜냐하면 성분이 너무 순하기도 하고 외형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근데 얼마나 귀엽길래 하고 봤는데 정말 귀엽긴 하더라구요

언니가 추천 해준 아기 로션은 누가 봐도 나 순해~ 이렇게 말하는 거 같잖아요 ㅋㅋ

 

언니가 추천 해준 아기 로션 라인은

수딩젤 > 로션 > 크림 순으로 사용을 해 주시면 된다고 해요

로션 알아보려다가 이렇게 세트로 받아버리니까 세가지나 구매를 하게 되어서

안좋은 제품 사면 괜히 돈 아까울 거 같아서 성분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아기 로션의 전 라인 제품은 전 성분이 EWG 그린등급이라고 해요

그 말은 즉슨 성분 면에서는 아기 피부에 해 될게 없다는 걸 뜻하는데

민감성 피부와 아기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애가 있다보니까 솔직히 예전에는 깐깐하지도 않았는데

요즘들어서는 정말 따지고 따지게 되더라구요

 

아기 로션 잘못 발라서 피부과 달고 다니는 애기들 보면은

더 정신을 차리게 되더라구요 괜히 부작용이나 나쁜 성분으로 인해서

애기 피부가 망가지거나 발진 같은 거 일어나면 

저도 고생이지만 말 못하는 우리 애가 제일 힘들 거잖아요 

그래서 저는 아기 화장품을 구매할 때는 반드시 성분을 첫번째로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에는 아기 아토피에 대해서도 말이 참 많더라구요

아기 로션 중에서 아토피까지 케어 해 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편이에요

저희 애기도 아토피까지는 아니지만 발진이나 이런 게 있어서

진정 성분이 가득 들어가 있는 제품을 고르곤 하거든요

지금까지 물론 정착하지 못하고 이것저것 사용해 봤는데 다 그저 그랬어요

 

솔직히 새언니가 육아를 잘 하기도 하고 이런거 찾아보는 거에서는

최고의 고수라고 생각해서 이 제품이 조금은 믿음이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블로그나 카페 후기를 보는 것 보단 주변 지인이 

사용하고 직접 말해주면 더 안심이 가잖아요 

새 언니 조카들은 이제 유치원에 다니는데 햇빛이나 이런데서 놀고 오면

샤워 후에 이 수딩젤을 꼭 발라준다고 해요

아기 로션 전에 발라주면 부스터가 되는 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수딩젤은 바르는 즉시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타사와는 다르게 수분이 금방 날아가지 않는게 특징이라고 해요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딩을 선사 하는 것이 크다고 하네요

특히 수딩젤에는 온천수가 가득 함유가 되어 있어서

건조한 피부에 건강하고 깊은 수분을 전달한다고 해요

그 다음으로는 아기 로션을 발라 주시면 되세요

 

수딩젤로 수분을 가득 채워 주었다면 

그 위에는 아기 로션을 발라주며 되는데

이 로션은 새언니가 데일리 로션으로 애기들한테 사용한다고 해요

온천수가 동일하게 들어 있어서 수분도 줄 뿐더러 펩타이드의 이중 탄력으로

피부 깊숙이 단백질 영양을 공급한다고 해요

 

그래서 아기 로션을 바르게 되면은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빠르게 가꿔준다고 해요

특히 저는 애기 화장품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으면

더욱 관심을 가지고 보는 편인데 애기 피부 장벽이 약하다 보니까 

트러블이 자주 생기고 아토피가 생긴다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장벽은 튼튼히 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중요시 하는데 

이 로션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장벽을 튼튼히 해준다고 해요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무게감 있는 제형의 아기 로션은 아니더라구요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촉촉하게 발려서 

아기들도 무겁지 않게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온천수가 함유 되어 있어서

보습까지도 꽉 잡아주는 제품이라네요

 

새언니 딸인데 어릴 때 부터 이 아기 로션을 사용했다고 해요

언제부터 사용했냐고 물어보니까 신생아 때부터 썼다고 하네요

이 제품이 참 좋았던 이유는 하나가 더 있는데

이 제품의 라인 크림 제형인 것들은 모두 무자극 테스트를 받은 제품으로

정말 태어난지 얼마 안된 신생아 들한테 사용해도 자극이 전혀 없다고 해요

 

그리고 모두 향도 없고 색도 없어서 인공향 인공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고 해요 

성분 마저도 괜찮은데 이런 부분에서도 참 고객을 생각한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암튼 아기 로션을 발라주고 나면 그 위에 크림으로 보호막을 생성 해서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게 된다고 해요 

 

수딩으로 수분을 그리고 아기 로션으로는 영양분이 공급 되었다면

크림으로는 보습막을 생성해서 피부에서 수분과 영양이 빠져 나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특히 이 크림에는 로션만큼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아이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네요

 

아기 로션 다음에 바르는 크림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백색 크림 제형으로 

로션 다음에 바르는데도 전혀 무겁게 사용 되지 않는다고 해요

제품 라인 자체가 워낙 산뜻하게 흡수 되도록 나와서

세번이나 한번에 발라주어도 보습이 유지 되고 그대신 끈적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런 제품을 왜 이제 발견 했는지 ㅠㅠ 

 

이렇게 아기 로션과 크림을 매일매일 발라주니까

피부가 건조할 틈이 없고 그리고 영양을 매일 받으니

아토피나 발진이 생길 틈이 없다고 해요 ㅋㅋㅋㅋ

블로그 후기 보고 좀 의심적었는데 언니가 직접 사용 해보고 말해주니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현금으로 줘서 

감사히 구매할 예정이에요 ㅎㅎㅎ : )

 

 

 

 

bit.ly/37CJ0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