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너무 더워지면서 놀이터에 가만 앉아있기만해도

땀이 주르륵 나더라구요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괜찮았는데

어제는 정말 저 건조인간 되는줄 알았다구요 ㅠ 

근데 애기들은 그 땡볕에서 지치지도 않는지 

그 뜨거운 곳에서 정말 쉬지 않고 놀더라구요 

결국 우리 애기 어린이 땀띠가 더 심해졌어요 ㅋㅋㅋ

매일 시원하게 해준다고 집에 에어컨 틀어놔도 바깥에 나가서

피부 자극 받으면 끝이 없더라구요 

 

어린이 땀띠는 나기 시작할 때 잡아주어야 한다는데

저는 그걸 놓쳐서 우리 언니한테 SOS 했어요 ㅋㅋㅋㅋ

그랬더니 이 수딩젤을 추천 해주더라구요 

우선 생긴게 너무 귀여웠어요 

포장곽도 그러고 외형 디자인이 하늘색이고 동글동글해서 그런지

누가봐도 어린이 화장품 같더라구요 

 

어린이 땀띠는 특히나 수딩젤이 꼭 필요한거 알고 계시죠 

저는 미루다가 그냥 로션만 발랐는데 그게 피부위에 밀리면서

애기 땀띠가 더 생긴 거 같기도 해요

그래서 언니한테 바로 이 수딩젤 정보를 알려달라고 했죠

육아 고수라서 모르는게 없더라구요 

언니는 무조건 자극시키지 말고 애기피부 진정 시킬 수 있게 수딩젤을

가득 발라달라는 말이였어요 

 

우선 무조건 진정성분이 들어갔다고 해도 

어린이 땀띠니까 무조건 성분 좋은거 그리고 순한 성분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저라서 

언니한테 추천을 받고 나서도 이 제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애기 피부가 너무 안좋으니 깐깐해지더라구요

 

우선 이 수딩젤은 바르는 즉시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성분을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EWG 그린 등급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는 성분 쪽으로는 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거기 때문에

민감성피부부터 아토피 그리고 어린이 땀띠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온천수가 함유 되어 있어서 샤워 후에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다네요 

특히 7가지 식물 추출 성분으로 특허받아 우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피부 장벽까지 케어 해 준다고 해요 

어린이 땀띠에는 이미 이 수딩젤이 많이 쓰이고 있더라구요 

 

이 수딩젤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어린이 땀띠가 생기는 것은 바로 피부 장벽이 무너졌기 때문인데요 

그에 필요한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가장 필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면 피부가 답답하고 보습감이라고 하면서

피부 위에 겉도는게 없지 않아 있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피부에 겉도는 게 없이 바로 피부에 촥 흡수 된다고 해요 : )

 

그리고 수딩젤은 이렇게 탱글탱글한 투명한 제형으로 청량한 느낌을 준다고 해요 

제품은 약산성 포뮬러로 되어 있어서 민감한 어린이 땀띠에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리고 온천수가 들어가 있어

불필요한 각질을 케어 해 줄뿐만 아니라 수분을 공급 해주며

피부를 진정 해주는데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 )

 

이렇게 우선은 발라보기 전에 맨 팔뚝을 준비했다고 해요 

저도 그렇고 저희 언니도 그러는 편이기는 한데

우선은 어린이 땀띠에 바르려고 화장품을 사더라도 

제 피부에 몇일동안 발라보고 우리 아이한테 적용하는 편이에요

만약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요 

그래서 우리 언니도 똑같이 직접 발라보고 체험 해보고

맞다 생각이 들어서 조카한테 많이 발라주었다고 해요 : )

 

기존 타사의 수딩젤은 금방 수분이 날라가버려서

오히려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어린이 땀띠에 써야하긴 하는데

이게 건조해지니까 피부가 더 심해지는 거 같았어요

근데 언니 말 들어보니까 이 제품은 은근한 보습력을 가진

수딩젤이라고 해서 금방 수분이 날라가버리지 않는다고 해요

우선은 진정 성분이 뛰어나니까 잘 사용하는 중이래요 : )

 

그리고 수딩젤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해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브랜드에 대해 살펴보니까 

수딩젤 만드려고 엄청난 돈을 쏟아 부은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만큼 인증서도 많고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증명 해놓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맘카페나 블로그를 보면 이미 많이들 이 수딩젤을

어린이 땀띠에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참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어요 ~

.

수딩젤은 거의 온몸에 발라주고 있다고 해요

특히나 어린이 땀띠가 나더라도 애들은 그걸 이기고 

밖에서 뛰어놀더라구요 ㅠ 아무리 막아도 애들이 스트레스 받을까봐

결국은 어쩔 수 없이 나가게 해주는데

또 집 오면 긁고 난리가 나서 마음이 참 안좋아요 ㅠ 

 

우리 언니네 애기는 에어컨 이틀인가 고장 났을 때

한번 선풍기로만 한여름에 살았다고 해요 

그때 어린이 땀띠가 엄청 많이 올라와서 고생을 엄청 했다고 해요

정말 애기였는데 얼마나 힘들었겠어요 

저희 둘째 조카에요 지금은 땀띠나 아토피가 안나서 

그거 예방 해주려고 미리미리 듬뿍 발라준다고 하네요 : )

 

수딩젤은 정말 한번 사용하면 벗어나기 힘든 거 같아요 

언니도 한번 사용하니까 사계절 상관없이 무조건 발라준다고 해요 

우리 애기피부에 맞는 약산성 제품이라서 그런지 

어린이 땀띠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심지어 화장품을 바르지 못하는

민감성 피부의 어른들에게도 많이 판매가 된다고 해요

 

언니가 하도 추천 하길래 저도 검색창에 어린이 땀띠 검색해봤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이거 선물 하거나 선물 받고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저도 애기 엄마인데 뭔가 왕따였던건가...ㅋㅋㅋㅋ

암튼 후기가 많고 거의 다 별점이 높으니까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언니가 추천 해줘서 한번 사보긴 하려구요 

 

솔직히 돈 아까울 까봐 걱정했는데 여기 브랜드에서 

어린이 땀띠 수딩젤을 구매하면 그런 걱정 없다고 해요

만약 애기 피부와 수딩젤이 맞지 않는다고 하면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까요 

그만큼 이 수딩젤에 대해서는 당당한 마인드라서 

요즘 쉽게 보기 힘든 그런 브랜드 같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에 쏙!

 

브랜드 이미지도 상당히 높은 곳이라서 

이런 곳은 왠만하면 상품이 순하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환불 규정까지도 괜찮고, 언니가 말하는 지인의 후기까지

있으니 정말 어린이 땀띠 수딩젤로는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

 

여름 필수템이니까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 ㅋㅋㅋ ㅎ 

 

 

 

 

 

bit.ly/2Yemi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