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 좁쌀 여드름 원인 화장품, 관리방법 진정까지

 

 


볼 좁쌀 여드름 원인은 간단하지만
없애기 방법은 생각보다
꾸준한 노력을 하지 않으면
쉽게 없앨 수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일상에서
가장 꾸준하게 하는 
기초관리를 트러블에 좋은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하니
어느정도 좋아보이는 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제가 사용할 기초 제품은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4종 세트입니다.

 

 


볼 좁쌀 여드름이 남들보다 
엄청나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처음에 생긴 후로는 항상 
볼에 여드름을 달고 살아왔어요

 

 


그러다 보니 중요한게
바로 기초라고 생각하고
그중에서 세정력이 좋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는게
당연하게 피부에 좋다고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제가 원하는거에
맞는 제품이 많이 없었지만
에이씨 클렌저는 세정력이 좋은 
약알칼리성 그리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약알칼리성 특성상 이렇게
거품이 많이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

세안을 할 때에는 거품을 많이
만들어 세안을 해야 모공 속까지
딥한클렌징이 가능해
세안 후 피부가 엄청 개운하게 
느껴졌어요

볼 좁쌀 여드름 원인을 제거하기에 

좋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이렇게 피지를 제거했으면
남은 피지도 제거하고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게 좋아요

토너를 사용해야 하는데
토너를 건너뛰는 분들이
생가보다 많으시더라고요
그래도 토너부터 사용해 
피부 산성농도도 약산성 정도로
맞춰주는 게 중요해요

 

 


건강한 피부는 약산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
약산성인 스킨구하리 토너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고 파라벤 같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켜줘
붉은기를 완화 시켜주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귀찮다고 많이들 안쓰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앰플은 정말 피부관리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을 해요

앰플은 건강 농축액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돼요~!

볼 좁쌀여드름 원인을 관리하기에 

좋은 제품이죠!

 

 


이렇게 제형도 점성이 살짝 느껴지는
타입이고 기존 정제수가 아닌
트러블에 좋다는 병풀잎수가 무려 
700,700ppm이 들어있다고 해요
보통 10% 이상만 사용을 해도 제품 이름에 
병풀이 들어가는 제품이 많았어요

확실히 이렇게 성분이 좋다보니
바르면 얼굴이 부드러워 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볼 좁쌀여드름 원인 알고 없애기
마지막 단계는 크림입니다.

크림 역시 토너와 마찬가지로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더라고요

그리고 당연하게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여서 그런가 순한게 느껴졌어요

 

 


크림이라는 이름을 보고 
제형이 무겁고 이물감이 남아있지 않을까
걱정을 했어요

다른 크림을 사용했을 때는
고보습 이라고 얼굴에 유분기 등
이물감이 남아있어
조금은 답답했는데
스킨구하리는 크림은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라 
부담감이 없고 크림을 바른 후
바로 화장을해도 괜찮을 정도로
흡수가 잘되는 타입이였어요

볼 좁쌀여드름 원인
기초부터 꾸준하게 관리를 하시면
좋아지실 수 있어요!!!
다들 관리 꾸준히 하시고 
깨끗한 피부 갖길 기도할께요~!

https://www.skin9hari.co.kr


 

스킨구하리

청소년, 성인, 여드름화장품, 여드름기능성클렌징폼, 민감성 토너, 크림전문

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