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회사 연차를 내고 언니네 집을 찾았어요 
정말 오랜만에 가서 조카도 봤는데 
예전에는 애기 였는데 이제는 어엿한 어린이가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귀여운 조카라고 해야 하나 예전에는 아토피로
진짜 많이 고생했었는데 이번에 보니까 어린이 보습크림
사용하고 난 뒤에 친구가 말하길
얼굴에 붉은 기가 가득하던게 많이 없어졌다구,,,
볼 때 마다 정말 마음이 너무 아팠는데 ㅠㅠ 



제 주변에 혹시나 아토피로 힘들어 하다가
어린이 보습크림을 찾고 계신 분이 있을까봐
리뷰 좀 쓰게 사진 정보좀 달라구 했어요 ㅋㅋㅋ
저도 나중에 애기 낳으면 꼭 필요한 정보니까요 : )
이 브랜드의 이름을 들어 본적이 많았어요 
라인이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여드름 라인
하나는 이런 어린이 부터 바를 수 있는 
민감성 피부 라인이였어요 ㅋㅋ 



아토피도 그렇고 아이들한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보습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수분을 아무리 많이 발라 놓아도 보습이 되지 
않는다면 수분 증발 되버리니 다시 건조 해 지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내용이잖아요 
특히 아이들은 보습감도 중요하고 그 안에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다구 해요 친구가 알려주기를 바로 이 브랜드의
어린이 보습크림을 사용하고 피부가 정말
많이 나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친구가 구매한 건 3종세트를 구매했다고 해요
어린이 보습크림으로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을
선택 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후기도 많고
홈페이지에 있는 솔직한 후기들 덕분이라고 해요
특히 친구는 학창시절 부터 꼼꼼한 애였는데
그러다 보니 조카 피부에 닿는 모든 화장품은
괜찮은 제품인지 아니면 피부에 해가 되는 피부는
없는지 많이 알아봤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우선 이 브랜드의 제품들은 믿을 수 있도록
제조가 되었다고 해요 그에 들어가는 착한 성분이라고
하면 모르겠지만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성 피부 뿐만 아니라 정말 어린 아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
홈페이지에 후기를 보니까 어린이 보습크림을
큰 성인도 사용하고 신생아들도 사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만큼 순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됬어요 



우선 피부에 해 되는 성분은 하나도 없다고 
하니까 친구가 선택 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천연 탄산 온천수와 히비스커스꽃수 
성분이 함유 된 제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데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기본으로 만들어져서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어린이 보습크림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할 거 같아요



세가지의 어린이 보습크림인데요
먼저는 이 수딩젤 부터 발라주면 된다고 하는데
건조함이나 열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딩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보습크림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서 아이들의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강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흠 저 같아도 이 수딩젤 크림 정말 자주 사용할 거 같아요
특히 여름에 햇빛 뜨거운 곳에서 놀다가 
들어오면 살이 열로 인해서 자극 받아 열이 나는데
이런 수딩젤을 사용한다면 피부가 많이 진정 될 거 
같네요 그래서 저희 언니는 어린이 보습크림을
바르기 전에 이 수딩젤을 꼭 발라준다고 하네요



수딩젤의 제형은 끈적임 없이 말끔하게 흡수되는
텍스쳐를 가져서 어른들도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어린이 보습크림 전에 발라 주면 우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기 전에 수분을 충분히 채워주는
그런 크림 같아요 특허 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에도
도움을 주는 크림이라고 해요 : )


어린이 보습크림 전에 발라줘야 할 것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로션이라고 해요 
저는 이렇게 많이 발라주면 무겁지 않냐고
아이들 답답하겠다고 뭐라했더니 언니가 
전혀 그런거 아니라구 발라보라 했는데 생각보다
무겁지도 않고 거의 수딩젤 느낌의 끈적이지 않는
로션이였어요 ㅋㅋㅋ 의심했던 제가 넘 웃겨요
하도 끈적이는거 싫어하니까 ㅠㅠ 


아이들도 이 로션은 어린이 보습크림을
바르기 전에 꼭 발라준다고 해요 ㅋㅋ 
우리 조카 너무 귀엽죠 아토피 없어지기 전에
꾸준히 발라왔던 제품이라 가득가득 바르고 한다네요
어린이 크림으로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는데
바로 전 제품이 약산성 포뮬러로 제조가 되어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이 브랜드의 로션, 수딩젤, 크림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 한 제품이라고 해요 : )


그래서 더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저는 애기들 크림 정말 하나만 쓰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이 쓰는지 몰랐어요 요즘에는 아이들
기초도 정말 제대로 나오는 거 같아요 
다음은 꼭 알려드리고 싶었던 어린이 보습크림이에요
저는 솔직히 보습크림이라고 하면 좀 두꺼운 제형의
크림일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누가봐도 청량감이 넘치는 어린이 보습크림의

느낌이에요 ㅋㅋㅋ 백색 제형으로 따로

인공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느낌이라 더 

만족스럽다고 해요 요즘에 핑크색 화장품

노랑색 등등 없는 게 없는데 천연색소를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어쨌든 만들어진 색소니까요 ㅠ

 

 

수딩젤에 로션까지 바르면 밀리거나 끈적이면서
흡수가 잘 안될 줄 알았는데 그러지 않고 
오히려 보습 되었다는 느낌만 받을 정도로
산뜻하게 마무리가 된다고 해요 
어린이 보습크림 답게 장벽 강화와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허ㅏ네요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단백질과 영양을 공급 해 준다고 하니 
왜 후기들이 그렇게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소개 해 드리는 어린이 보습크림의 성분은
시어버터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호호바씨 오일 성분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 외에 홈페이지에서 성분에 대해서 이미
너무나 잘 나와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향은 무향으로 차라리 인공향을 첨가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 거 같아요 : )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브랜드 마인드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다른게 아니고 피부와 맞지 않거나 하면
무조건 환불을 해 주는 조건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화장품에는 자신이 있다는 거니까
정말 믿음직한 브랜드 제품 같아요 ㅋㅋㅋ
아이들이 쓰니까 정말 무자극에 성분은 최대한
착하고 순한 걸로 ! 생각 한다면 어린이 보습크림 
선택은 여기서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우리 조카 예전에 얼굴이 많이 건조하고
하다 보니까 얼굴도 항상 빨개져서 
탱탱 부어있고 아토피 껍질 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것도 있고 진물들도 꽤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이 없으니까 마음이 참 놓여요
저도 애기가 생긴다면 어릴 때 부터 여기 브랜드로
찜했어요 ㅋㅋㅋㅋ 순하니까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착한 성분에 무자극 어린이 보습크림으로
눈에 띄게 변화 된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 사용 해 보세요 ! 

 

 

 

 

bit.ly/3dQ97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