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언니가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저는 화농성 여드름 언니는

좁쌀 여드름으로 나란히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우리 자매였어요 ㅋㅋㅋ

근데 언니가 이번에 폼클렌징 좋은 걸 쓰더니

확연히 피부가 달라진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정보 받아서 알아보다가 좋은 제품이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스킨구하리의 클렌징폼이에요

이미 후기로도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이

많은 제품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블로그나 카페 보다는 홈페이지에

직접적인 후기가 있을 거 같아서 들어가 보니까

나쁜 후기는 없고 대부분 좋은 후기에다가

재 구매율이 꽤 높더라구요

 

 

 

언니 말로는 순한 성분으로 트러블 피부에

사용하기 좋아서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을

받았다고 해요 우리가 폼클렌징을 선택 할 때는

여러가지 조건을 알아보게 되는데

민감하고 트러블이 있는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이 있는지 확인도 해야 되요

만약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가게 되면

끔찍한 상황이 벌어지게 될거에요 ㅠ

 

 

다음으로는 성분은 둘째 피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세안이 가능한지 살펴 보는 것도

중요해요 거품이 많이 생성 되지 않고

세수를 하게 되면 내 손이 세안을 직접 하게 되는

느낌이라 자극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세안 하고 나면 얼굴이 빨개지기 마련이였어요 ㅠ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이 스킨구하리 제품은

그런 후기가 없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언니한테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았을 때

가장 중요해서 물어봤던 부분이 바로

딥클렌징 되는 화장품 인지 궁금했는데요

다행이도 스킨구하리의 제품은 트러블의

원인이 과잉유분과 노폐물을 제거 해주는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고 해요

 

 

 

스킨구하리의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이 제품은 식물성 성분으로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언니랑 저는 성분으로 인해서 피부가

더 민감해지고 나빠지지 않도록 모든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았어요

 

 

그리고 트러블의 가장 문제 되는 유분기 있는

제품인지 그것도 궁금했어요

유분기가 가득한 오일 제품을 사용하면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개기름이 좔좔 흐르거든요

그래서 유 수분 밸런스를 올바르게 잡아주는

제품을 찾으려고 했어요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이 제품의 경우에는 유분기는 없고 오히려

촉촉함만 유지 시켜준다고 해요

 

 

 

저랑 언니는 트러블로 인해서

가리는데 급급했거든요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을

받기전에는 수정 화장도 계속 해서 피부 상태가 더

좋지는 않았어요 화장화면서 계속 모공이

막히고 피부가 숨을 못쉬니까 트러블이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세안을 여러 번 했어요

단계를 나눠서요 1차는 클렌징 오일 2차는 클렌징 폼

이렇게요 저는 아무것도 아닌데 언니는 세안을

세번이나 했어요 ㅋㅋㅋ 그렇게 하면 모공 안에

수분까지 빠져 나간다고 하는데 그걸 이제 알았어요 ㅠ

 

 

 

근데 이 제품으로는 메이크업부터 피부 속의

딥클렌징까지 도와준다고 해서

따로 다른 세안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메이크업과 피지를 손쉽게 깔끔히 제거 할 수 있다고 해요

굳이 다른 세안제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까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길 잘 했어요

돈도 그렇고 시간도 그렇고 아낄 수 있는 면에서는

가성비 최고인 제품이란 걸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스킨구하리에서 이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이렇게 거품망을

함께 증정 해 주셔서 손쉽게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가 있어요 다른 곳에서는 거품망은

그냥 주지 않고 무조건 옵션으로 넣어서 따로

구매를 하게 하던데 이런 부분을 보면

고객을 생각하는 화장품 기업 같아서

더 마음이 가더라구요

 

 

 

언니가 말해줬는데 이 제품을 구매하고

피부에 맞지 않거나 불만족 시에는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고 해요

이 마인드 보세요 ㅋㅋㅋㅋ

화장품에 대해 얼마나 자신 있나 알아볼 수 있어요

그만큼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에 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이 제품은

우리가 무슨 각질제거제 처럼 일주일에

한 두번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

아침 한번 저녁 한번씩 하루 두번이나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우리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은

있다면 아마 후기도 좋지 않았을 거 같아요

근데 그만큼 순하고 안전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거 같더라구요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이 제품의 제형은

생크림 처럼 하얀 크림이에요

만져보면 쫀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해요

향은 티트리 향으로 인공적인 향이 아니 라서

향에 민감하신 분들까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니가 이 제품 쓰고 정말 피부가

몰라보게 변했거든요

기초는 그대로 하고 클렌징폼만 바꿨는데

이렇게 피부가 좋아지니까 저랑 언니랑

하는 말이 이전에 뭘로 세안했냐고 ㅋㅋ

그냥 물로 한거냐고 아님 안한거냐고 그렇게

장난 치면서 놀고 있어요 ㅋㅋㅋ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기를 정말

잘한 거 같아요 : )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하는 이유는 또 있는데요

거품으로 세안을 하다보니까 피부 깊숙히

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쉽게 제거 해 준다고해요

거품이 저렇게 풍부하고 쫀쫀하게 만들어져서

세안할 때도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을 하다 보니까

언니는 말하길 마치 마사지 받는 기분이라고 해요

워낙 순한 성분에다가 자극도 없고

유 수분 밸런스까지 딱 맞춰 주니까

솔직히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안 받을리가 없죠

 

 

 

이렇게 거품으로 매일 세안 했더니 붉은기나

피부 톤이나 많이 좋아진 걸 확인 할 수 있어요

실제로 스킨구하리의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은

이 제품은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서

언니 피부가 이렇게 좋아진 거 같아요

확실히 인증 받은 제품이 꽤 괜찮은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언니가 이 클렌징폼을 사용하기 전과 후를

나눈거에요 이 폼을 쓰고 더 중요하게 느껴진게

수분 관리 만큼 유분 관리도 중요하다 ㅋㅋㅋ

언니가 일하다 보니까 피부에 신경을 못 쓰니

자연스럽게 피부 균형이 무너졌는데

이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받고 나서

지금은 균형을 되찾은 느낌이라고 해요 : )

 

 

 

 

bit.ly/2U4TNW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