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아는 언니가 어린이 화장품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제품인지 알아봤는데 

꽤 나쁘지 않고 나름 가성비 있는 제품이라서

기분 좋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 )

추천 받은 제품은 우선은 세트 상품이더라구요

헤어앤바쓰 한번에 사용 가능한 제품, 수딩젤, 로션, 크림 이렇게 4종이요!

 

우선 생긴 것 부터가 디자인이 넘 귀여운 거 같아요 : )

동글동글 해서 넘 귀엽게 생겼네요 ㅠ 

이 제품의 라인은 생긴 것 처럼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신생아 같은 아이 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한번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인 제품이라

어린이 화장품 추천 제품에 차지 한 거 같아요

 

특허 받은 성분으로 장벽 케어와 특별한 수딩 케어를

도와주어서 어린이 화장품 추천 하고 받기에 좋은 제품 같아요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 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어린이 화장품을 우리가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 중에 하나는 바로 어떤 성분이 들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저도 저희 조카나 그리고 저희 애기 피부에 사용하는

화장품들은 꼼꼼히 확인하는 편이에요

아무리 후기가 좋고 광고가 잘 돈다고 해도

어린이 화장품 추천 받으면 저는 꼭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떤 성분이 있는 지 확인을 하는 편이거든요 !

 

먼저 첫번째로는 어린이 화장품 추천을 받은 헤어앤바쓰 제품이에요

피부 자극은 최소화 하고 노폐물 제거 및 꼭 필요한 보습성분은

유지 시켜주는 제품으로 성분 마저도 순하게 제조가 되어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샤워 시간을 빠르게 단축 시켜주는데에 큰 장점을 가졌어요

 

요즘에는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아이들이 많이 피해를 보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런 바디워시를 선택할 때는 어린이 화장품 추천받은 것 중에

어떤 활성제를 활용해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고는 해요

이 제품은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고 신생아 부터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 )

 

이 브랜드의 파랑색 라인은 모두 성분으로는

특별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EWG 그린등급으로 성분을 인정 받았기 때문에 

우선은 우리 피부에 해 되는 부분은 전혀 없다고 해요

어린이 화장품 추천을 받은 이 제품의 라인 중 

수딩젤은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데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흠 우선 생긴 것 부터 너무 순하게 생겨서 귀여워요

그리고 이 수딩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원래 보통 수딩젤은 가볍게 흡수가 되지만 흡수 후에는 

다 말라가 버려서 피부 내에 있던 수분까지 같이 빼앗아가 버리는 거 같지만

이제품은 수분이 금방 날아가지 않는 수딩젤이라고 해요

어린이 화장품 추천에 들만한 제품인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우선은 피부가 편안한 상태로 유지 될 수 있도록

지구의 에너지가 담긴 온천수가 함유 되어 있어요

이는 건조한 피부에 영양분과 깊은 수분을 전달 해 주는 역할을 한다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특허 성분을 이용해서 피부 장벽을 자연스럽게 케어!

그리고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진한 보습력 까지도 선사 해 주는

제품이라 어린이 화장품 추천 받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수딩젤의 제형은 탱글탱글한 투명한 느낌인데요

특히 수딩젤 답게 청량한 느낌을 선사 한다고 해요

피부 온도가 높다는 건 피부 자극을 많이 받았다는 건데

어린이 화장품 추천을 해 준 언니는 아이가 밖에서

놀고 들어오면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이 수딩젤로

충분히 진정 시켜준다고 해요 

 

수딩젤 다음으로는 이 로션을 어린이 화장품 추천으로

해 주더라구요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로션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이미 후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수딩젤이 수분 역할을 해 주었다면 이 로션은 즉각적으로

보습력을 탄탄히 채워 준다고 해요 

 

특히 펩타이드의 이중 탄력 케어로 인해서 피부 깊숙히

단백질 영양을 공급 하고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니

어린이 화장품 추천에 들만 한 거 같아요

홈페이지 가서 보니까 이 로션이 재 구매율이 그렇게 높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보습감도 있고 수분도 잡아주니

인기가 많을 만 한 거 같아요 ㅋㅋ

 

언니가 알려준 어린이 화장품 추천 받은 이 제품은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수딩젤 이후에 충분히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언니네 애기는 이렇게 샤워 하고 난 뒤에는

자연스럽게 로션을 발라준다고 하네요 : )

 

애기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

언니도 하도 깐깐하기로 유명한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다른 화장품은 안 보더라구요 어린이 화장품 추천 하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아이가 사용하기에 너무나 순한 

제품이기도 하고 이곳저곳에서 성분 인정을 많이 받았으니까요

 

로션 다음으로는 크림을 발라서 마무리를 해주면 된다고 하는데

들쑥 날쑥 변덕부리는 예민한 피부를 컨트롤 해주는 크림이라고 해요

어린이 화장품 추천을 받은 크림인 만큼 어떤 크림보다

순하다고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더라구요 

피부 장벽 지킴이 라고 할 수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여린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 준다고 해요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크림으로 

백색이라고 해요 우선 이 제품이 어린이 화장품 추천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는데 바로 인공향과 인공색소이 첨가 되지 않고

오로지 무색소 무향이라고 하네요 차라리 이런게 더 신경쓰이지 않고

마음 편히 사용 할 수 있는 제품같더라구요 

언니가 적극 추천 해준 이 제품은 무엇보다 영양가득 수분 가득 제품이래요

 

 

사용감 또한 좋아서 언니네 집 식구는 모두 사용하는

어린이 화장품 추천 제품이라고 해요 

성분이 워낙 순하기도 하니까 집에 있는 초등생까지

이걸 사용하다고 하더라구요 전 제품이 약산성 제품이다 보니까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좋은 거 같아요

심지어 화장품 구매 시에 맘에 들지 않으면 무조건 환불이 된다고 하니

그만큼 브랜드가 괜찮구나 싶었대요 

 

암튼 어린이 화장품 추천 받은 이 제품의 라인

순둥이 제품이라 마음에 쏙 드는 거 같아요 : )

 

bit.ly/30z9fOD